푸꾸옥 호텔 리조트 추천 베스트 12 | 2024 푸꾸옥 여행지 리조트 추천

푸꾸옥 호텔 리조트 추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푸꾸옥 가성비 호텔들은 어디가 있을까요? 푸꾸옥의 지도를 크게한번 살펴보면 북쪽에 테마파크가 몰려있는 빈원더스, 남쪽에 케이블카와 놀이동산 및 아쿠아리움이 있고, 서쪽에는 인기있는 유명한 호텔들은 몰려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구글 리뷰와 평점이 좋은 푸꾸옥 호텔 및 리조트들을 북쪽부터 차례로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푸꾸옥 호텔 추천

푸꾸옥 호텔 영상으로 시청하기

푸꾸옥 가볼만한곳 베스트 12

빈펄리조트 앤 스파

먼저 푸꾸옥 가장 북쪽에 있는 빈펄 호텔 및 리조트 입니다.

빈펄 호텔 및 리조트는 푸꾸옥 섬 북쪽에 위치한 종합 리조트 단지입니다.

빈펄리조트는 숙박 시설 뿐만아니라, 빈원더스라는 놀이공원, 워터파크, 동물원 등 다양한 레저 활동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며,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제공합니다.

리조트 내에서의 레저 활동과 시설도 풍부합니다. 거대한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거나, 헬스장과 스파에서 스트레스를 풀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키즈 클럽과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도 마련되어 있어, 모든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푸꾸옥 빈펄 리조트는 빈펄리조트 앤 스파, (원더월드)빈펄 디스커버리, (멜리아)빈펄 푸꾸옥 오션 리조트 세가지가 있습니다.

빈펄리조트 앤 스파는 일반 호텔 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룸 컨디션은 깨끗하고 넓으며, TV, 냉장고, 테이블, 발코니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빈펄리조트 앤 스파는 가성비 좋은 휴양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이 호텔은 구글 리뷰수 12765개, 평점 4.8점입니다. 가격은 24년 4월,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대략 10만원대입니다.

빈펄리조트 앤 스파 가격확인 바로가기

빈펄 디스커버리 (원더월드)

전용 수영장이 있는 풀빌라로 구성되어 있니다. 각 단지마다 객실 유형과 오션뷰 유무가 다르므로, 숙박 인원과 선호도에 따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이 호텔은 구글 리뷰수 7071개, 평점 4.8점입니다.가격은 24년 4월,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20만원대입니다.

빈펄 디스커버리 가격확인 바로가기

빈펄 푸꾸옥 오션 리조트 빌라 (푸꾸옥 리조트 추천)

풀빌라로 구성되어 있으며, 빌라는 넓은 정원과 수영장을 끼고 있어서 맘편히 쉬기 좋습니다. 빈펄 푸꾸옥 오션 리조트 빌라는 프라이빗하고 고급스러운 휴양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이 호텔은 구글 리뷰수 2861개, 평점 4.6점입니다.가격은 24년 4월,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15만원대입니다.

빈펄 오션리조트 가격확인 바로가기

리조트는 넓은 면적에 다양한 타입의 숙소를 보유하고 있으며, 각각의 숙소는 세련되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객실 내부는 고급스러운 편의 시설과 함께 아름다운 바다 또는 정원의 전망을 제공하여, 방문객들에게 편안하고 평화로운 휴식을 보장합니다.

추가로 워터파크 및 놀이동산인 빈원더스, 빈펄 사파리, 빈펄 골프 등 푸꾸옥의 대표적인 관광지들과 가까이 있으며,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은 가족 단위 여행객부터 커플, 신혼부부까지 모든 방문객에게 좋은 추억을 선사하는 이상적인 휴양지입니다.

윈덤 그랜드 푸꾸옥 (푸꾸옥 호텔 추천)

이 호텔은 구글 리뷰수 13011개, 평점 4.9점입니다.

윈덤 그랜드 푸꾸옥(Wyndham Grand Phu Quoc)은 고급스러운 리조트입니다. 이 5성급 리조트는 1,399개의 객실과 빌라를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크기로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합니다. 

또한 7개의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에서 맛있는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이 리조트는 세련된 실내 공간부터 편안한 바까지 다양한 환경을 갖춘 식사 경험을 보장합니다.

휴식을 위해 넓은 야외 수영장, 스파 등이 있어 마사지 등 다양한 종류의 휴식을 제공합니다. 또한 헬스장에서 운동을 즐길 수 있으며일상을 유지할 수 있으며, 어린이 손님들을 위한 키즈클럽을 통해 다양한 창의적인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은 빈원더스 테마파크, 사파리와 같은 즐길거리를 함께 즐기기에 좋습니다.

이 호텔은 현대적인 편의 시설, 뛰어난 서비스, 자연의 아름다움이 조화를 이루는 기억에 남는 숙박을 약속합니다.

이 리조트의 가격은 2024년 4월,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10만원 이하 입니다. 다른 날짜의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댓글의 링크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모벤픽 리조트 (푸꾸옥 리조트 추천)

이 호텔은 구글 리뷰수 1477개, 평점 4.6점입니다.

모벤픽 리조트는 푸꾸옥의 옹랑 해변(Ong Lang Beach)에 위치한 5성급 리조트로, 고급스러움과 휴식, 다양한 놀거리가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305개의 현대적인 객실을 갖춘 이 리조트는 부드러운 톤과 자연으로 편안함과 우아함을 강조합니다.

이 리조트는 다양한 식사 옵션을 포함하여 광범위한 편의 시설로 유명합니다. 

시그니처 요리부터 칵테일, 독특한 초콜릿 아워까지 다양한 입맛에 맞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놀거리 시설로는 넓은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휴식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스파가 있습니다.

이 리조트는 가족, 휴가를 즐기는 커플 등 다양한 여행자에게 적합한 리조트입니다.

이 호텔은 외진 위치에도 불구하고, 리조트의 뛰어난 서비스와 청결함, 친환경적이고 우아한 분위기는 고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 리조트의 가격은 2024년 4월 평일,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10만원 초반대 입니다. 다른 날짜의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댓글의 링크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모벤픽 리조트 가격확인 바로가기

오션베이 리조트 앤 스파

이 호텔은 구글 리뷰수 1461개, 평점 4.7점입니다.

푸꾸옥의 오션 베이 리조트 & 스파는 사람의 손길이 많이 닿지 않은 옹랑 해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리조트는 조용함과 평화로움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이 리조트는 방갈로와 빌라로 구성된 숙박 시설로 자연친화적인 디자인과 전체 돌을 손으로 깎아 만든 돌 욕조가 리조트의 독특함을 더해줍니다.

이 리조트에서는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현지 풍미와 세계 각국의 식사 옵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리조트의 Bamboo Spa는 자연 치료 성분에 중점을 둔 다양한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 리조트는 첨단 시설과 다양한 식음료 서비스를 바탕으로 깨끗한 전용 해변과 연회 경험을 자랑합니다 .

리조트의 나무와 돌, 자연이 아름답게 조화하여 조용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조성한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해변가 위치는 특히 높이 평가되며 해변과 인근 레스토랑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리조트의 가격은 2024년 4월 평일,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10만원대 입니다. 다른 날짜의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댓글의 링크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오션베이 리조트 앤 스파 가격확인 바로가기

씨셸스 호텔 앤 스파

다음은 씨셸스 호텔 앤 스파입니다.

이 호텔은 구글 리뷰수 1693개, 평점 4.4점입니다.

씨쉘 푸꾸옥 호텔 & 스파는 푸꾸옥 섬의 중심부에 위치한 5성급 호텔입니다. 이 호텔은 독특한 배 모양으로 유명합니다. 총 252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을 갖추고 있습니다 .

이 호텔의 위치는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어 현지 문화와 야시장, 다양한 맛집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변가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푸꾸옥 해변에 바로 접근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Seashells Phu Quoc Hotel & Spa는 현지 요리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혼합하여 제공하는 여러 레스토랑, 헬스장, 어린이 공간, 스파를 제공하며, 호텔은 가족, 커플, 나홀로 여행자 둥 모두를 위한 다양한 활동과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

이 리조트의 가격은 2024년 4월 평일,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10만원 이하입니다. 다른 날짜의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댓글의 링크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씨셸스 호텔 가격확인 바로가기

샐린다 리조트 푸꾸옥

이 호텔은 구글 리뷰수 1653개, 평점 4.8점입니다.

셀린다 리조트 푸꾸옥 아일랜드(Salinda Resort Phu Quoc Island)는 고급스러운 숙박 시설, 뛰어난 서비스, 베트남 푸꾸옥 섬의 조용한 위치로 유명한 5성급 리조트입니다. 이 리조트는 고요한 위치에 자리잡고 있으며 손님들에게 푸른 바다와 깨끗한 해변의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합니다.

총 121개의 우아하게 디자인된 객실, 스위트룸, 빌라를 갖춘 이 리조트는 매력적인 분위기를 조성하는 다양한 숙박 옵션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베트남의 아름다움을 반영한 벽화로 세심하게 장식되어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

Salinda Resort에서의 식사는 다양한 종류의 고급 요리를 제공하합니다. 레스토랑과 바에서는 모든 손님의 입맛을 즐겁게 해줄 베트남음식과 세계적인 요리를 제공합니다. 

리조트 내의 스파는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전통 동양 치료법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

살린다 리조트(Salinda Resort)는 탁월한 서비스로 호평을 받고 있으며, 고급스럽고 고요한 휴가를 원하는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선택지입니다.

이 리조트의 가격은 2024년 4월 평일,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대략 15만원입니다. 다른 날짜의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댓글의 링크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샐린다 리조트 가격확인 바로가기

두짓 프린세스 문라이즈 리조트

이 호텔은 구글 리뷰수 1340개, 평점 4.6점입니다.

이 리조트는 섬의 서쪽 해변 중앙에 위치하여 비즈니스 여행객과 휴가 여행객 모두에게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베트남 전통식으로 장식된 현대적인 객실과 스위트룸에서는 전용 발코니에서 멋진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 리조트는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상쾌한 인피니티 풀과 Spa에서 휴식을 제공합니다.

또한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의 객실과 스위트룸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 객실은 편안한 침구, 현대적인 욕실, 최신 편의 시설 등을 갖추고 있어 편안한 휴식을 보장합니다. 객실에서는 섬의 아름다운 전망을 즐길 수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바다를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호텔 내에는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카페가 있습니다. 두짓 프린세스 푸꾸옥의 레스토랑에서는 현지 베트남 요리는 물론 국제 요리까지 폭넓은 메뉴를 제공하여, 다양한 방문객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레저와 휴식을 위한 시설도 풍부합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 스파,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투숙객이 휴식을 취하고 재충전할 수 있는 이상적인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키즈 클럽과 같은 가족 친화적인 서비스도 제공하여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적합합니다.

리조트의 편안하고 넓은 객실, 해변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 리조트의 매력을 더해주는 일몰이 매력적인 리조트 입니다. 또한 세심한 서비스와 청결함, 멋진 인피니티 풀 등의 시설이 좋은것이 장점입니다.

이 리조트의 가격은 2024년 4월 평일,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10만원 이하입니다. 다른 날짜의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댓글의 링크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두짓 프린세스 푸꾸옥 가격확인 바로가기

솔비치 하우스

이 호텔은 구글 리뷰수 4118개, 평점 4.5점입니다.

푸꾸옥 솔비치 하우스는 4성급 리조트로, 푸꾸옥 공항과 가까운 위치에 있습니다.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과 탁 트인 바다 전망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하면 야시장, 빈펄랜드, 썬월드 케이블카 등 푸꾸옥의 인기 관광지들을 쉽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에서 서양식, 베트남식 등 세계적인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이곳은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발코니가 있는 객실과 전용 해변, 3개의 수영장, 스파, 레스토랑, 바, 키즈 클럽 등 다양한 편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솔비치 하우스는 전통적인 베트남 건축양식과 현대적인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어, 각각의 객실과 공공 장소에서 독특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리조트의 스파에서는 전문적인 마사지를 받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이 리조트의 가격은 2024년 4월 평일,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10만원 이하 입니다. 다른 날짜의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댓글의 링크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쏠비치 푸꾸옥 가격확인 바로가기

노보텔 푸꾸옥

이 호텔은 구글 리뷰수 4457개, 평점 4.5점입니다.

노보텔 푸꾸옥 리조트은 베트남 푸꾸옥에서 가성비 좋은 5성급 호텔입니다. 

노보텔 푸꾸옥은 국제적인 표준을 갖춘 호텔입니다.  이 호텔은 현대적인 디자인과 편안함을 제공하며, 가족 단위 여행객은 물론 비즈니스 여행객에게도 적합한 시설과 서비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고급스러운 침구와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수영장, 스파, 레스토랑, 바, 키즈 클럽 등 다양한 편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텔 내에는 여러 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있어 다양한 국제 요리와 지역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놀이시설로는 대형 야외 수영장, 키즈 클럽, 스파, 피트니스 센터 등이 있어 모든 연령대의 방문객이 즐길 수 있습니다.

노보텔 푸꾸옥은 편리한 위치를 자랑하여 섬의 주요 관광 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 리조트의 가격은 2024년 4월 평일,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10만원 초반입니다. 다른 날짜의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댓글의 링크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노보텔 푸꾸옥 가격확인 바로가기

인터컨티넨탈 롱비치

이 호텔은 구글 리뷰수 2618개, 평점 4.7점입니다.

인터컨티넨탈 롱비치 푸꾸옥은 베트남 푸꾸옥 섬의 서해안에 위치한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고급스러운 숙박 시설과 탁월한 서비스, 아름다운 자연 환경을 제공하여 방문객에게 최고의 휴가를 제공합니다.

이 리조트는 푸꾸옥 섬의 롱비치에 자리잡고 있어, 탁 트인 바다 전망과 흰 모래사장을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세련되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으며, 각 객실에서는 넓은 테라스나 발코니를 통해 바다나 정원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리조트 내부에는 여러 레스토랑과 바가 있습니다. 서양식 요리, 아시아 요리, 베트남 전통 요리 등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인터컨티넨탈 롱비치 푸꾸옥은 휴식과 재충전을 위한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대형 야외 수영장, 헬스 클럽, 스파 센터, 키즈 클럽 등이 마련되어 있어 모든 연령대의 투숙객이 만족할 수 있는 활동을 제공합니다.

또한  섬의 다른 주요 관광 명소들과 쉽게 연결되어 있어, 푸꾸옥을 여행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이 리조트는 고급스러운 휴양지를 찾는 커플, 가족, 친구들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이 리조트의 가격은 2024년 4월 평일,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20만원입니다. 다른 날짜의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댓글의 링크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인터컨티넨탈 푸꾸옥 가격확인 바로가기

뉴월드 리조트

이 호텔은 구글 리뷰수 1581개, 평점 4.8점입니다.

푸꾸옥 뉴월드 리조트는 섬 남부에 위치한 5성급 호텔입니다.

이 리조트는 자연 속의 안식처를 구현하고 있으며, 푸꾸옥의 자연을 감상하며 가족, 친구와 함께 소중한 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에게 이상적인 리조트입니다. 

이 리조트는 375개의 다양한 빌라를 제공하며, 각 빌라는 전용 수영장과 바다 또는 정원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유라시아의 음식과 현지 고유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과 바가 여러 개 있으며, 룸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리조트는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조식, 해변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제공하여 모든 투숙객에게 편안하고 즐거운 숙박을 제공합니다.

뉴 월드 푸꾸옥 리조트(New World Phu Quoc Resort)의 탁월한 서비스, 깨끗한 청결도로 주변에  있는 리조트 중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 리조트의 가격은 2024년 4월 평일,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25만원대 입니다. 다른 날짜의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댓글의 링크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뉴월드 푸꾸옥 리조트 가격확인 바로가기

프리미어 빌리지 리조트

이 호텔은 구글 리뷰수 2936개, 평점 4.8점입니다.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는 최남단의 반도에 위치한 5성급 리조트입니다.

바다로 둘러싸인 이 리조트는 조용한 해변과 석양의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제공합니다.

조식, 런치, 디너를 제공하는 레스토랑과 바가 여러 개 있으며, 베트남식, 아시아식, 유럽식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룸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리조트는 거실 공간, 주방, 식사 공간 등 잘 갖춰진 빌라를 자랑하며 고요하고 고급스러운 숙박을 제공합니다. 

비치프론트 빌라는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며, 오션뷰 빌라는 높은 바다 전망을 제공합니다. 각 빌라 유형은 편안하고 프라이빗한 숙박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이 리조트는 시설이 잘 갖춰진 스파, 헬스장 등 다양한 레저 시설이 있어 여행객의 편의를 제공합니다. 

215개의 모든 빌라가 전용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정원 전망, 바다 쪽 접근성, 해변가 숙박 등 네 가지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프리미어 빌리지 리조트는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휴양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적합한 곳입니다.

이 리조트의 가격은 2024년 4월 평일,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대략 15만원입니다. 다른 날짜의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프리비어 빌리지 가격확인 바로가기

푸꾸옥 가볼만한곳 베스트 12

여기까지 푸꾸옥 호텔 및 리조트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