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호텔 추천 베스트 12 | 2024 오사카 숙소 추천

오사카 호텔 추천 인기있는 호텔들은 어디가 있을까요? 오사카에서 가볼만한곳은 오사카의 지도를 크게한번 살펴보면 오사카의 가장 핫한지역인 난바지역, 야경을 보기 좋은 장소인 기타 오사카 지역, 동물원 등이 있는 덴노지, 신세카이 지역, 오사카성, 유니니버셜 스튜디오가 있습니다. 각 지역별로 구글 리뷰와 평점이 좋은 오사카의 호텔들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사카 호텔 추천 지도

오사카 호텔 추천 영상으로 확인하기

오사카 가볼만한곳 베스트 17

호텔을 고른 조건은 구글 리뷰수는 2000개 이상, 40만원 이상의 초 고가 호텔은 제외하였습니다. 

난바지역의 도톤보리 주변 오사카 호텔 추천

크로스 호텔 오사카

이 호텔의 평점은 4.4점, 리뷰수는 2402개입니다.

이 호텔은 번화한 난바 중심부인 신사이바시 지역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오사카 번화가의 분위기를 경험하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 좋은 숙소입니다.

이 호텔은 다양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고,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호텔의 레스토랑은 서양식 및 일본식 옵션으로 구성된 조식 뷔페와 점심 식사를 제공합니다. 또한 저녁에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바도 함께 있습니다. 

이 호텔의 경우 도심 중심지에 위치하여 오사카의 주요 명소, 쇼핑명소, 지하철역 등과 가까워 다양한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은 숙소입니다.

이 호텔의 가격은 24년 5월,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20만원대입니다.

가격확인 바로가기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

이 호텔의 평점은 4.2점, 리뷰수는 4090개입니다.

이 호텔은 오사카 난바 중심부에 자리잡은 호텔입니다. 난바역 바로 위의 좋은 위치에 있는 이 호텔은 주요 관광 명소까지 접근성이 좋습니다.

이 호텔의 편의시설로는 운동을 좋아하는 여행객을 위한 헬스장, 수영을 할 수 있는 실내 수영장이 있고, 몸을 쉴 수 있는 자쿠지 및 사우나를 제공합니다.

또한 호텔 내 6개의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최상층에 위치하여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하는 Table36 부터, 

일식 레스토랑 및 다양한 수상 경력이 있는 레스토랑까지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추가로 Lounge에서 티를 즐기거나 다양한 빵과 디저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의 가격은 24년 5월,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20~30만원대 입니다.

가격확인 바로가기

호텔 닛코 오사카

이 호텔의 평점은 4.1점, 리뷰수는 5298개입니다.

이 호텔은 오사카의 쇼핑, 맛집, 놀거리 들과 가까운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다이마루 백화점과 가깝고 신사이바시 지하철역과 직접 연결되어 있어 지역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일식, 중식, 프랑스식 요리를 제공하며, 31층 라운지에서 전망을 감상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2017년에 리모델링된 호텔 객실에는 에어컨, 난방 시설, 냉장고 암막커튼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오사카의 주요 위치에 있어 쇼핑, 식사 및 다양한 지역 명소에에 쉽게 접근할 수 있어 오사카를 여행하기에 좋은 숙소입니다.

이 호텔의 가격은 24년 4월,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대략 20만원 정도입니다.

가격확인 바로가기

난바 오리엔탈 호텔

이 호텔의 평점은 4점, 리뷰수는 2832개입니다.

이 호텔은 오사카의 주방이라고 불리는 구로몬 시장 주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난바에 위치한 이 호텔의 좋은 위치 덕분에 오사카의 다양한 여행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도톤보리 및 신사이바시 상점가 가깝고 대중교통 접근성도 좋습니다.

이 호텔의 객실은 편안함과 우아함을 바탕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식사의 경우 조식 뷔페를 제공하는 일식 레스토랑부터 캐주얼한 식당과 펍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호텔의 옥상 정원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휴식을 위한 마사지 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방문객들로부터 전반적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이 호텔의 가격은 24년 5월,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10만원대입니다.

가격확인 바로가기

몬토레 그라스미아 호텔

이 호텔의 평점은 4.2점, 리뷰수는 3518개입니다.

이 호텔은 오사카 중심부의 난바 지역에 위치한 호텔로 좋은 위치를 ​​자랑합니다. 난바역과 직접 연결되어 있어 방문객들에게 편리함을 더해줍니다. 이 호텔은 현대적인 편의시설과 일본 전통의 아름다움이 어우러진 호텔입니다.

객실은 편안함에 중점을 두고 우아하게 디자인 되었으며, 다양한 편의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높은 층에는 탁 트인 도시 전망을 갖춘 객실이 제공됩니다.

식사 옵션은 오사카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레스토랑과 일식 전문 레스토랑 등 다양한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고객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세련된 객실과 스파, 레스토랑을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뛰어난 위치, 좋은 서비스, 독특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호텔입니다.

이 호텔의 가격은 24년 5월,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대략 10~15만원 정도 입니다.

가격확인 바로가기

기타 지역 오사카 호텔 추천

한큐 레스파이어 호텔

이 호텔의 평점은 4.3점, 리뷰수는 2524개입니다.

이 호텔은 기타오사카 지역에 위치한 호텔로 주변에는 오사카 역과 우메다 스카이 빌딩과 가까이 있으며, 다양한 쇼핑, 맛집, 놀거리 등이 가까이에 있어 여행하기 좋은 위치입니다.

이 호텔의 객실은 편안함과 기능성을 바탕으로 설계되었으며, 다양한 객실 옵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탁 트인 도시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호텔의 식사 옵션은 다양한 요리와 와인을 제공하는 이탈리아 레스토랑이 있으며, 아침, 점심, 저녁 식사를 먹을 수 있습니다. 조식 뷔페는 일식과 양식을 모두 제공합니다.

피트니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운동 기구를 갖춘 헬스장이 있습니다. 

또한 호텔에는 일본식 정원이 있어 휴식을 취하기 좋습니다.

좋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어 접근성이 좋은 장점이 있습니다.

이 호텔의 가격은 24년 5월,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10~15만원 정도입니다.

가격확인 바로가기

웨스틴 오사카 호텔

이 호텔의 평점은 4.3점, 리뷰수는 2311개입니다.

상징적인 우메다 스카이 빌딩 근처에 자리잡은 이 호텔은 도시 전망을 갖춘 넓은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객실은 고급스러운 편안함과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넓고 편안한 침대, 세련된 인테리어가 특징이며, 각 객실에는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습니다. 또한 멋진 도시 뷰를 볼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의 식사는 미슐랭 스타를 받은 중국 레스토랑, 전통 요리를 제공하는 일식 레스토랑,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는 유럽식 뷔페 레스토랑 등 다양한 레스토랑을 제공합니다. 또한 저녁에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Bar도 있습니다.

이 호텔의 장점으로는 헬스장에서 운동을 즐길 수 있고, 실내수영장이 있어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힘든 몸을 쉬게할 수 있는 스파도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호텔의 가격은 24년 4월,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대략 40만원정도입니다.

가격확인 바로가기

힐튼 호텔 오사카

이 호텔의 평점은 4.2점, 리뷰수는 5215개입니다.

오사카역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위치한 이 호텔은 교통이 좋아 다양한 지역과 쉽게 연결되어 비즈니스 및 휴가 여행객 모두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힐튼 오사카 호텔의 객실은 우아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으며, 고객의 편안함을 최우선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호텔은 다양한 식사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5개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전통 일본 요리부터 유럽의 요리까지 다양한 요리를 제공합니다. 조식 뷔페는 다양한 세계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또한 장점으로는 실내 수영장이 있어 간단하게 수영을 즐기기 좋으며, 헬스장도 있기 때문에 운동을 하기에도 좋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호텔은 좋은 위치, 적당한 시설, 좋은 서비스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호텔입니다.

이 호텔의 가격은 24년 5월,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대략 40~50만원 정도입니다.

가격확인 바로가기

덴노지 신세카이 지역 호텔 추천

오사카 메리어트 미야코 호텔

이 호텔의 평점은 4.5점, 리뷰수는 2998개입니다.

이 호텔은 오사카에서 가장 높은 빌딩인 아베노 하루카스 빌딩 꼭대기에 자리잡고 있어 오사카의 멋진 전망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지하철 바로 위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습니다. 추가로 지역 명소와 상권지와 가까이 있어 쇼핑하기에도 좋습니다.

이 호텔의 객실은 씰리 침대, 커피머신,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호텔의 레스토랑은 일식과 서양식 요리, 제철 재료를 사용한 뷔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운동을 좋아하는 고객을 위해 헬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추가로 기모노 대여, 일본 댄스 등 독특한 문화 체험을 제공합니다.

이 호텔의 가격은 24년 5월,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대략 30만원대입니다.

가격확인 바로가기

트러스티 아베노 호텔

이 호텔의 평점은 4.1점, 리뷰수는 1043개입니다.

이 호텔은 주요 관광지와 편의시설이 가까워 여행객들에게 좋은 선택이 되는 호텔입니다. 

이 호텔은 금연 객실, 레스토랑, 세탁 서비스, 바,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세련된 객실을 가지고 있으며, 각 객실에는 다양한 편의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과 바가 있어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의 가격은 24년 4월,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대략 15만원정도입니다.

가격확인 바로가기

오사카성

임페리얼 호텔, 오사카

이 호텔의 평점은 4.4점, 리뷰수는 5126개입니다.

이 호텔은 벚꽃으로 유명한 오사카성 공원과 가깝습니다.

객실은 넓고 방음 처리되어 있으며 에어컨, 냉장고, 편안한 침구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창문을 통해 도시 혹은 강의 전망을 볼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은 실내 수영장, 스파, 피트니스 센터, 테니스와 골프연습장 등이있습니다. 휴식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스파와 온수 자쿠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는 7개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전망을 감상하며 프랑스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철판구이 스타일의 고기와 해산물, 중국과 일본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은 고급스러운 숙박을 원하는 여행객과 비즈니스 여행객 모두에게 어울리는 호텔입니다.

이 호텔의 가격은 24년 5월,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대략 20~30만원대입니다.

가격확인 바로가기

오사카 뉴오타니 호텔

이 호텔의 평점은 4.2점, 리뷰수는 5825개입니다.

이 호텔은 오사카 성과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의 경치가 아름답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호텔의 객실은 도시 경관이나 오사카 성의 전망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이 호텔은 수영장이 있어 가족과 수영을 즐기기에 좋고, 운동을 좋아하는 여행객을 위한 피트니스 센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세탁서비스, 금연객실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편리한 숙박이 가능합니다.

호텔에서의 식사는 스테이크 하우스, 유럽식, 중국식, 일본 전통 요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는 구내 레스토랑 9곳이 있습니다.

이 호텔은 오사카 성 근처의 뛰어난 위치, 다양한 객실 제공하여 편안한 숙박을 제공합니다.

이 호텔의 가격은 24년 4월,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대략 20만원대입니다.

가격확인 바로가기

유니버셜 스튜디오 주변 호텔 추천

유니버설 포트 호텔

이 호텔의 평점은 4.4점, 리뷰수는 5059개입니다.

오사카만에 위치한 이 호텔은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에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이 호텔의 객실은 넓고 현대적인 디자인과 차분한 분위기로 고급스러움을 자랑합니다. 특별한 테마 객실은 재미있는 장식과 어린이 친화적인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아이들에게 즐거움줄 수 있습니다. 

호텔의 편의시설은 어린이들이 좋아할 만한 공룡 테마의 카페, 기념품 가게가 있습니다. 휴식을 위해 마사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로비에 있는 유니버설 스튜디오 키즈 클럽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의 구내 레스토랑에서는 중국, 일본, 유럽 등의 요리를 뷔페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은 가족 친화적인 편의 시설과 객실이 돋보입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방문객에게 좋은 선택이 되겠습니다.

이 호텔의 가격은 24년 5월,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대략 10만원 초반대입니다.

가격확인 바로가기

더 파크 프론트 호텔 앳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이 호텔의 평점은 4.4점, 리뷰수는 3371개입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입구에 위치한 이 호텔은 테마파크에 뛰어난 접근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니버설 시티 역과 가까워 오사카의 다양한 지역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는 다양한 객실 옵션을 통해 가족 및 단체 고객을 위한 잘 갖춰진 객실을 갖고 있습니다. 이 호텔은 가족 친화적인 특징이 돋보이며, 공원이나 도시 전망을 갖춘 객실과 어린이 친화적인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호텔은 세탁 서비스 등 편안한 숙박을 보장하는 필수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에서는 언제든지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운동을 좋아하는 여행객을 위해 헬스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의 구내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한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합니다.

이 호텔의 가격은 24년 5월,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대략 10~20만원 사이입니다.

가격확인 바로가기

여기까지 오사카 호텔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사카 가볼만한곳 영상이 궁금하시면 이 링크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링크를 통해 결제하시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