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호텔 리조트 추천 베스트 14 | 2024 다낭 호텔 리조

다낭 호텔 리조트 추천해보겠습니다. 다낭에서 인기가 많은 호텔은 어디가 있을까요? 다낭의 지도를 크게한번 살펴보면 다낭 시내쪽에 가볼만한 관광지들이 있고, 북동쪽에 전망대와 링엄사가 있는 손트라반도, 서쪽으로는 다낭 가볼만한곳 중 하나인 바나힐, 남쪽에는 마블마운틴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상으로 시청하기

다낭 호텔 리조트 추천 사진

다낭 가볼만한곳 베스트 15

이번 포스팅에서는 구글 리뷰와 평점이 좋은 다낭 호텔 및 리조트들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내쪽 호텔 추천 (다낭 호텔 추천)


빈펄 콘도텔 리버프론트 호텔

이호텔은 다낭 시내의 한강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현대적인 편의시설과 전통적인 베트남 문화가 조화를 이룬 고급 호텔입니다.

이 호텔은 강의 전망을 볼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으며 다낭의 관광지들과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호텔은 탁 트인 주변 풍경을 볼 수 있는 멋진 뷰와, 세련된 객실, 다양한 시설 등이 있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조식은 현지 요리 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의 요리도 함께 제공합니다.

또한 호텔의 야외 수영장에서 한강의 전망을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시설을 갖춘 피트니스 센터, 다목적 이벤트 공간, 스파, 그리고 어린이를 위한 놀이 공간 등이 마련되어 있어 모든 연령대의 방문객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의 가격은 24년 4월,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10만원 이하입니다. 다른 날짜와 다른 룸의 경우 가격이 다를 수 있으니 고정댓글의 링크에서 가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호텔 가격 확인 바로가기

그랜드머큐어 다낭

다낭 국제공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이 호텔은 도시의 번화가에 쉽게 접근 할 수 있고, 아름다운 강변에서 조용하게 휴식을 취할 수도 있습니다. 

이 호텔은 개인, 커플, 가족 등 다양한 방문객이 쉴 수 있도록 다양한 객실을 제공합니다.

이 호텔의 매력은 바다, 산 또는 강의 전망을 볼 수 있는 창문으로 주변 자연의 멋진 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숙박 뿐만아니라 다양한 레스토랑도 제공합니다. 각기 다른 3개의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식사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조식 뷔페 외에도 다양한 세계요리, 베트남 지역 특선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추가로 야외 수영장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스파에서 마사지를 받거나, 피트니스 센터에서 활동적인 시간을 보내는 등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의 가격은 24년 4월,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10만원 이하입니다.

가격확인 바로가기

프리미어 빌리지 다낭 리조트

다낭 중심부에 위치한 프리미어 빌리지 다낭 리조트는 편안함, 우아함, 자연의 아름다움이 조화를 이루는 리조트 입니다. 

이 리조트는 각 빌라에 전용 수영장이 있으며, 럭셔리함과 프라이버시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어있습니다. 빌라는 크기가 다양하며 1~4개의 침실 옵션이 있고 여러명이 숙박할 수 있어 그룹 또는 가족 규모에 더욱 적합합니다. 

이 리조트는 주방이 딸린 거실 및 식사 공간, 대리석 욕실, 바다를 볼 수 있는 대형 야외 테라스 등 멋진 인테리어를 자랑합니다.

이 리조트는 깨끗한 전용 해변을 바로 갈 수 있으며, 수영장과 바를 통해 편리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오행산(Marble Mountains)과 인접 도시인 호이안(Hoi An)에 접근성도 좋습니다.

이 리조트의 Restaurant은 실내 좌석과 야외 좌석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전통 베트남 음식과 함께 다양한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합니다. 

레스토랑은 해산물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살아있는 해산물 수족관을 운영하고, 다양한 스시 및 사시미를 갖추고 있어 신선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또한 탁 트인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노티카 비치 클럽은 와인과 칵테일을 제공합니다.

이 리조트는 수영장이 딸린 고급스러운 숙박 시설, 뛰어난 식사, 좋은 위치가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이 리조트의 가격은 24년 4월,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40~50만원대 입니다. 가격이 비싸다는게 단점입니다.

가격확인 바로가기

무엉탄 럭셔리 호텔 다낭

다낭의 무엉탄 럭셔리 호텔은 포스코에서 선정한 6대 해변인 미케 해변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은 투숙객이 긴장을 풀수 있는 스파와 웰니스 센터를 포함해 우수한 시설과 좋은 서비스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고급스러운 침구와, 넓은 욕실을 가지고 있으며, 객실에서는 다낭의 바다 혹은 도시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하고 맛있는 조식 식사를 제공하여 합니다.

이 호텔은 사랑의 자물쇠 다리, 아시아 파크 등 유명 명소에 가깝고 다낭 공항에 쉽게 접근할 수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객실은 바다 혹은 도시 전망이 있고, 투숙객은 야외 및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마사지 등의 편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이 호텔의 가격은 24년 4월,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10만원 이하입니다.

가격확인 바로가기

골든베이 다낭 호텔

이 호텔은 한강과 동해가 만나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위치는 다낭의 아름다운 경치를 보여줍니다. 이 호텔은 현대적인 편의 시설과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제공합니다.

골든 베이 다낭 호텔(Golden Bay Danang Hotel)은 29층에 인피니티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멋진 전망과 고급스러운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의 원더 파크(Wonder Park)는 세계의 유명 건축물을 모아놓은 공원으로 간단하게 둘러보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또한 이 호텔 주변의 Son Tra 반도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야생 동물 원숭이 등을 볼 수 있고, 린웅 사찰은 현대적인 디자인과 전통적인 불교 모티프가 눈에 띄게 조화를 이루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 호텔의 가격은 24년 4월,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10만원 이하입니다.

가격확인 바로가기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앤 스파

하얏트 리젠시 호텔은 다낭 가볼만한곳 중 하나인 오행산(Marble Mountains)에서 가까운 위치에 있습니다. 

이 리조트는 베트남 동해의 아름다운 전망 속에서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객실은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며, 바다 전망을 제공하는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5개의 수영장, 해변가, 스파,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휴식과 놀거리 모두를 보장합니다.

또한 다양한 레스토랑이 있어 이탈리아요리, 베트남요리 등 세계적인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리조트에서는 캠프 하얏트 라는 키즈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4~12세 어린이 모두가 매일 2시간 동안 캠프 하얏트(Camp Hyatt)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성인과 어린이를 위한 일일 레크리에이션 활동도 제공됩니다.

위치가 약간 한적하다고 할 수 있지만, 평화로운 휴양지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리조트는 고요한 분위기로 유명하여 여유로운 휴식과 기억에 남는 가족 휴가 모두에 좋은 선택이 됩니다.

이 리조트의 가격은 24년 4월,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대략 20만원대입니다.

가격확인 바로가기

힐튼호텔 다낭

도시 중심부에 위치하고 용다리와(Dragon Bridge) 주변에 위치합니다. 이 호텔은 인상적인 외관을 자랑하며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합니다. 좋은 위치 덕분에  다낭의 활기찬 시내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은 세련된 객실과 스위트룸을 갖추고 있으며 각 객실은 현대적으로 디자인되었으며, 강과 바다 전망을 제공합니다. 

또한 현대적인 레스토랑, 루프탑 바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의 시설로는 야외 및 실내? 수영장, 요가와 스트레칭 공간을 갖춘 피트니스 센터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힐튼 다낭의 위치는 도시의 주요 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공항과 차로 10분거리이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습니다.

이 호텔의 가격은 24년 4월,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대략 10만원대입니다.

가격확인 바로가기

포포인츠 쉐라톤 다낭

이 호텔은 다낭 시내와 도시의 활기 넘치는 중심부와 고요한 바다 사이에 위치해있습니다.

이 호텔은 해변에 몇 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다낭의 도심과 주요 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은 다낭의 멋진 하늘과 동쪽 해변의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세련되게 디자인되어 있어 0럭셔리한 휴식을 제공합니다.

호텔의 가장 장점 중 하나는 루프탑 수영장입니다. 이곳에서 다낭의 전망을 감상하며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호텔에는 여러 레스토랑이 있으며 각 레스토랑은 베트남 현지 요리부터 세계 각국의 요리까지, 다양한 요리를 제공합니다.

이 호텔의 가격은 24년 4월,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대략 10만원 초반대입니다.

가격확인 바로가기

푸라마 리조트

이 호텔인 백사장이 펼쳐진 해변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푸라마 리조트의 디자인은 베트남 전통적인 요소와 프랑스의 영향을 혼합하여 198개의 객실 및 럭셔리 풀빌라에 세련된 분위기를 보여줍니다. 

리조트 레스토랑에서는 정통 베트남 요리부터 이탈리아 요리까지 다양한 요리를 제공합니다. 

레스토랑은 세련된 실내, 해변가 바, 열대 정원 등 멋진 환경에서 레스토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투숙객은 수상 스포츠를 즐기거나, 리조트 내의 수영장에서 수영을 할 수 있고,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거나, 다양한 바디 및 뷰티 테라피를 제공하는 스파에서 휴식을 취할수도 있습니다.

이 리조트의 가격은 24년 4월,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대략 20만원대입니다.

가격확인 바로가기

노보텔 다낭 프리미어 한강

노보텔 다낭 프리미어 한 리버(Novotel Danang Premier Han River)는 다낭 도심 중심부의 한강 서쪽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37층짜리 초고층 빌딩은 현대적이고 잘 갖춰진 객실을 제공하고, 아름다운 도시와 해변 전망을 제공합니다. 접근성이 좋은 위치 덕분에 참 박물관 등 과 다양한 인기 명소에 접근하기에 좋습니다.

이 호텔은 직원 서비스, 청결도, 편안함, 위치 등의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투숙객은 야외 수영장, 스파 및 웰니스 센터, 피트니스 시설, 4개 레스토랑의 식사 옵션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루프탑 바는 다낭의 전망을 감상하고, 휴식을 취하고 싶은 투숙객에게 좋은 장소입니다. 

또한 헬스장, 키즈클럽, 스파 서비스를 제공하여 모든 연령층에게 편안한 숙박을 재공합니다.

이 호텔의 가격은 24년 4월,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대략 10만원 초반대입니다.

가격확인 바로가기

멜리아 다낭 비치 리조트

멜리아 다낭 비치 리조트(Melia Danang Beach Resort)는 아시아 10대 해변 중 하나로 유명한 아름다운 논 누옥 해변(Non Nuoc Beach)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리조트는 다낭 국제공항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넓은규모의 전용 해변을 자랑하며, 프라이빗한 해변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넓은 야외 수영장과 조경된 정원은 차분한 분위기로 휴식과 여가를 즐기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멜리아 다낭 비치 리조트의 객실은 세련되게 디자인되었으며 바다, 산 또는 정원의 전망을 제공합니다. 

또한 레스토랑에서는 베트남 요리부터 서양식과 아시아식 요리를 제공하는 등 리조트 내에서 다양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치 클럽에서는 멋진 바다 전망을 배경으로 신선한 해산물과 칵테일을 제공합니다.

놀이 시설로는 피트니스 센터부터, 스파 키즈클럽, 야외 놀이기구, 사우나, 수영장 등 다양한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리조트의 가격은 24년 4월,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대략 15만원 대입니다.

가격확인 바로가기

서쪽 바나힐 주변 숙소

바나힐 머큐어 다낭 프렌치 빌리지

경치 좋은 바나힐에 자리잡은 이 호텔은 좋은 경치와 현대적인 럭셔리함을 제공합니다. 이 호텔은 다낭 시내에서 서쪽으로 약 30km 떨어져 있습니다. 

이 프렌치 빌리지의 건축물은 19세기 유럽 마을에서 영감을 받아 건축되었습니다. 고전적인 외관, 중앙 광장 등이 신비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호텔의 특징 중 하나는 전통 베트남 요리부터 유럽 고급 요리까지 다양한 요리 선호도를 충족하는 다양한 식사를 제공합니다.

이곳의 객실은 편안함을 염두에 두고 디자인되었으며, 주변 산이나 마을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휴식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편안한 숙박이 가능합니다.

운동을 하고싶은 분들을 위한 헬스장, 편안한 스파, 실내 수영장 등 다양한 놀거리 시설을 자랑합니다. 주변 지역에는 골든 브릿지, 테마파크 등 다양한 명소가 있어 풍부한 놀거리를 제공합니다.

바나힐 높은 곳에 자리잡은 이곳은 번잡한 도시에서 벗어나 자연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입니다.

바나힐 케이블카를 타고 접근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호텔의 가격은 24년 4월,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대략 10만원 대입니다.

가격확인 바로가기

누이 탄 타이 에비스 온센 리조트

에비스 온천 리조트 다낭(Ebisu Onsen Resort Da Nang)은 다낭 시내에서 서쪽으로 30K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온천과 베트남의 매력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곳입니다. 이 리조트는 번잡한 도시에서 벗어나 평화로운 휴양지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이 리조트의 중심에는 온천이 있습니다. 이 천연 온천은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어 줍니다. 미네랄이 풍부한 물은 휴식과 건강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휴식을 제공합니다.

또한 온천과 스파 외에도 아름답게 조경된 정원과 고요한 야외 공간을 자랑하며, 머드목욕, 온천, 워터파크 등 다양한 놀거리도 함께 제공합니다.

이 리조트의 가격은 24년 4월,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대략 10만원 이하입니다.

가격확인 바로가기

선짜반도 인터컨티넨탈 리조트

이 리조트는 세련된 디자인과 주변 자연의 고요함을 느낄 수 있는 럭셔리한 리조트 입니다. 다낭 공항에서 약 3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리조트는 일반 객실과 스위트룸, 수영장이 딸린 풀빌라까지 다양한 숙박 시설이 있으며 각 객실은 바다 전망과 다양한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미슐랭 스타 셰프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인 라메종은 La Maison 1888의 고급 프랑스 요리부터 정통 베트남 요리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리조트 식당에서는 야외 식사를 제공하며, 이곳에서 고기와 해산물을 칵테일과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

Kids Club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어린이 고객이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운동을 좋아하는 고객을 위해 헬스장을 이용하여 유산소, 웨이트 머신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요가 클래스를 통해 몸과 마음의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이 리조트의 가격은 24년 4월,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대략 60만원 이상입니다.

가격확인 바로가기

여기까지 다낭 호텔 베스트 14곳에 대해서 소개해보았습니다.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