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호텔 추천 베스트 12 | 2024 나트랑 리조트 추천

나트랑 호텔 추천 가성비 호텔들은 어디가 있을까요? 나트랑 지도를 크게한번 살펴보면 호텔이 몰려있는 지역을 크게 네구역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나트랑 여행지와 시내에서 가까운 호텔들, 빈펄섬 안에 있는 빈펄 호텔 및 리조트들, 공항에서 가장 가까운 깜란지역 리조트 단지, 나트랑 시내와는 멀지만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닌반베이의 리조트입니다.

나트랑의 구역별로 리뷰와 평점이 좋은 호텔 및 리조트를 추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상으로 확인하기

나트랑 시내 호텔 및 리조트 (나트랑 호텔 추천)

나트랑 시내에 위치한 호텔들은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선, 시내 중심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관광명소, 쇼핑 센터, 맛집, 카페와 같은 다양한 편의시설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시내 호텔들은 우수한 편의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해변과의 접근성도 좋아 해변에서 여유롭게 활동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더불어, 다양한 가격대의 호텔들이 있어, 예산에 따라 호텔을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쉐라톤 호텔

시내 호텔 추천 첫번째는 쉐라톤 호텔입니다. 나트랑 시내 중심부에 위치해 있어, 주요 관광지, 쇼핑 센터, 레스토랑 및 편의시설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 롯데마트를 이용하여 나트랑에서의 기념품 및 용품을 구매하기에 좋습니다.

쉐라톤 호텔은  국제적인 명성을 가진 쉐라톤 브랜드입니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객실과 스위트룸은 최고급 편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투숙객에게 편안한 숙박 경험을 제공합니다.

아고다 예약사이트의 리뷰수는 3488개,평점은 8.9점입니다.

호텔에서 바로 나트랑의 아름다운 해변으로 이동할 수 있어, 해변 수영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숙소입니다.

쉐라톤 호텔은 인피니티 수영장, 고급 스파, 헬스장, 다양한 레스토랑 및 바 등을 포함한 풍부한 부대 시설을 제공합니다.

나트랑 쉐라톤 호텔의 객실과 공공 장소 대부분에서는 아름다운 나트랑 바다와 도시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과 바에서는 베트남 현지 음식부터 국제 요리까지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여, 모든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쉐라톤의 시그니처 스파는 다양한 마사지와 트리트먼트를 제공하여, 투숙객이 휴식을 취하고 재충전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합니다.

쉐라톤 호텔 가격

쉐라톤 호텔의 가격은 24년 5월,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대략 20만원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다른 날짜 혹은 다른 룸의 경우 가격이 다를 수 있으니 고정댓글의 링크에서 가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쉐라톤 호텔 가격확인 바로가기

인터컨티넨탈 호텔

다음은 인터 컨티넨탈 호텔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에 속한 호텔로, 나트랑 해변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쉐라톤 호텔과 한블럭 차이로 나트랑의 중심부에 위치하여, 해변, 쇼핑 센터, 관광지 및 식당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의 아고다 예약사이트의 리뷰수는 2937개,평점은 9.2점입니다.

277개의 넓은 객실과 스위트룸을 갖추고 있어 최고의 해변 휴양지를 제공합니다. 해변, 레스토랑, 바, 상점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중심부에 위치해 있어 여행객에게 편리한 호텔입니다.

넓고 현대적인 객실은 세련된 디자인과 고급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서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나트랑 바다의 아름다운 전경과 일출을 감상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호텔 내에는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 대형 수영장, 최신 피트니스 센터, 스파 등이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국적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과 카페에서는 현지 베트남 요리부터 국제적인 메뉴까지 다양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인터컨티넨탈 가격 (나트랑 호텔 추천)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가격은 24년 5월,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대략 10만원 후반에서 20만원대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다른 날짜 혹은 다른 룸의 경우 가격이 다를 수 있으니 고정댓글의 링크에서 가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인터컨티넨탈호텔 가격확인 바로가기

하바나 호텔

위치는 나트랑의 중심부에 위치해 있어, 주요 관광 명소, 쇼핑 센터, 레스토랑 및 해변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나트랑의 중심부에 위치하며, 현대적인 편의 시설과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급 호텔로 가격이 저렴하여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합니다.

아고다 예약사이트의 리뷰수는 7136개,평점은 9점입니다.

하바나 호텔은 바다로 연결된 통로를 통해 전용 해변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형 인피니티 수영장, 스파, 피트니스 센터, 레스토랑 및 바 등을 다양한 부대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하바나 호텔은 루프탑에 클럽운영하고 있습니다. 호텔의 높은 층에서는 나트랑 바다와 주변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조식의 경우 베트남 현지 음식부터 국제 요리까지 다양한 식사를 제공 합니다.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싶은 투숙객을 위한 스파와 헬스 센터부터, 클럽 등 활동적인 여가를 즐기고자 하는 투숙객을 위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바나 호텔 가격

하바나 호텔의 가격은 24년 5월,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대략 5만원대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다른 날짜 혹은 다른 룸의 경우 가격이 다를 수 있으니 고정댓글의 링크에서 가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하바나 호텔 가격확인 바로가기

아미아나 리조트

아미아나 리조트의 위치는 시내와는 살짝 떨어져 있지만, 고요한 곳에 위치해 있어 투숙객들이 고요한 휴양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고다 예약사이트의 리뷰수는 9764개,평점은 8.9점입니다.

아미아나 리조트 나트랑은 현대적인 편의시설과 베트남 전통의 매력이 독특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어 나트랑에서 돋보이는 리조트입니다. 실용적인 가구와 넓은 객실에서 현지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리조트의 욕실은 자연스러운 노천욕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욕조와 실제 식물로 둘러싸인 조약돌 바닥으로 꾸며져 있어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리조트에서 프라이빗 머드 스파를 즐기며,  휴식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전통 요리, 신선한 과일 주스, 다양한 베이커리 등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는 조식 뷔페를 통해 하루를 활기차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천연 해수 수영장을 포함한 여러 개의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어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보트 타기, 요가 수업과 같은 액티비티가 포함되어 있어 휴식과 레크리에이션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리조트의 매력을 더합니다.

리조트의 전용 해변에서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지만, 물의 투명도가 기상 조건에 따라 영향을 받을 수 있어 스노클링 경험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아미아나 리조트 가격

아미아나 리조트의 가격은 24년 5월,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대략 15만원에서 20만원 사이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다른 날짜 혹은 다른 룸의 경우 가격이 다를 수 있으니 고정댓글의 링크에서 가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미나아 리조트 가격확인 바로가기

여기까지 나트랑 시내호텔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빈펄섬지역 호텔은 어떨까요?

빌펄섬은 베트남 빈펄기업이 운영하며, 섬안에 리조트, 놀이공원, 워터파크, 아쿠아리움, 사파리, 골프장까지 모두 모여있어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리조트들은 전용 비치를 갖추고 있으며, 바다 전망이 아름다운 객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섬이지만 선착장에서 보트로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선착장과 리조트 내부에서도 친절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빈펄 섬지역에는 총 5개의 호텔이 있습니다. 빈펄리조트 앤 스파의 나트랑베이, 빈펄리조트 나트랑, 풀빌라형식의 빈펄 럭셔리, 골프장 주변의 호텔입니다.

빈펄리조트 앤 스파 나트랑베이

위치는 선착장에서 좌측 상단에 위치하고 있으며, 놀이공간이 몰려있는 빈원더스와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아고다 리뷰수는 4950개, 평점은 8.7점 입니다.

총 955객실이 있으며, 호텔+빌라형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사각형의 넓은 수영장과 함께 빈펄 섬 리조트들 중 두번째로 넓은 해변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5년에 오픈하여 깨끗하고 밝으며 객실이 넓은 장점이 있습니다.

키즈클럽도 있어 가족단위 여행자들에게 적합한 리조트입니다

나트랑베이 가격

나트랑베이 호텔의 가격은 24년 5월,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대략 10만원 초반대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다른 날짜 혹은 다른 룸의 경우 가격이 다를 수 있으니 고정댓글의 링크에서 가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나트랑베이 가격확인 바로가기

빈펄 리조트 나트랑

아고다 리뷰수 4077개, 평점은 8.7점입니다.

위치는 빈원더스와 매우 근접하며, 총 528객실이 있습니다.

나트랑에 제일 먼저 지어진 빈펄리조트로 수영장이 가장 크고 인테리어가 엔틱한것이 특징입니다.

나트랑베이에 비해 객실이 조금 어둡고 살짝 좁은게 단점이긴 하지만 인기가 많은 숙소입니다

키즈클럽도 규모가 가장 커서 가족단위에게 추천할만합니다.

전용 해변 있고, 4개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빈펄리조트 가격

나트랑 빈펄 리조트의가격은 24년 5월,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대략 10만원 초반대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다른 날짜 혹은 다른 룸의 경우 가격이 다를 수 있으니 고정댓글의 링크에서 가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빈펄리조트 가격 확인 바로가기

빈펄 럭셔리 나트랑

위치는 선착장 아래쪽으로 풀빌라촌이 모여있습니다.


아고다 리뷰수 1627개, 평점 9.3점입니다.

빈펄 럭셔리 나트랑은 84개의 빌라가 있고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럭셔리한 장소입니다.

수영장과 스파시설이 좋고,조용한 전용비치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풀빌라 내부는 넓어서 대 가족단위로도 적합합니다.

다만 키즈클럽이 없는 단점이 있습니다.

빈펄 럭셔리 가격

빈펄 럭셔리의 가격은 24년 5월,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대략 15만원에서 20만원까지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다른 날짜 혹은 다른 룸의 경우 가격이 다를 수 있으니 고정댓글의 링크에서 가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빈펄 럭셔리 가격확인 바로가기

골프장 주변 빈펄 디스커버리 골프링크

골프장 주변에 위치하고 있지만, 골프를 무료로 칠 수는 없고 따로 신청해서 칠 수 있습니다.

543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빈펄 나트랑베이 리조트와 비슷한 구조를 가지고 있는 리조트로 2016년 오픈으로 나트랑 빈펄리조트 중 가장 최근에 오픈되었습니다.

객실은 나트랑베이보다 조금 작은편입니다.

전용 해변과 키즈클럽이 나트랑베이보다 더 크기때문에 가족 단위로 방문하기 좋은 리조트입니다.

여기까지 빈펄섬 호텔 및 리조트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렇다면 공항 위쪽의 깜란지역 리조트는 어떨까요?

나트랑의 깜란 지역 호텔들은 바다를 끼고 있어 프라이빗 비치를 대부분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이 지역은 나트랑 시내, 여행자 거리와는 거리가 멀기 때문에 조용하게 가족들끼리 시간을 보내기에 좋습니다.  이 지역은 럭셔리 리조트가 대부분이며, 수영장, 스파, 피트니스 센터, 다양한 레스토랑과 풍부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나트랑 깜란지역 호텔 추천

더 아남 깜라인

아남 리조트는 베트남의 고요한 깜란에 위치한 5성급 리조트입니다.

아고다 예약사이트의 리뷰수는 5931개,평점은 9.1점입니다.

현대적인 고급스러움과 전통적인 매력이 조화를 이루는 것으로 유명하며, 베트남의 아름다운 해안가 속에서 평화로운 휴양지로 유명합니다. 이 리조트는 3,000그루의 야자수로 둘러싸여 있으며, 전체 면적의 70%가 무성한 녹지로 덮여 있어 친밀하고 고요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더 아남 리조트 투숙객은 다양한 편의시설과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리조트에는 잔디와 바다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중앙 수영장을 포함하여 총 3개의 메인 수영장이 있어 여가를 즐기기에 충분합니다.

레스토랑 & 바에서는 아름다운 해변가에서 전통적인 풍미와 현대적인 감각이 가미된 맛있는 베트남 요리를 선보입니다.

더 아남의 숙박시설은 77개의 빌라와 136개의 객실 및 스위트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우아하게 디자인되었고 주변 자연을 즐길 수 있는 넓은 발코니와 테라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리조트는 다양한 베트남음식과, 아시아 및 서양식 요리를 제공하는 조식 뷔페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휴식을 취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스파는 다양한 마사지를 제공하며 휴식과 활력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피트니스 센터, 요가 클래스, 골프 등 다양한 레저 활동을 제공합니다.

키즈클럽, 아남팜 등 아이들 놀이 프로그램이 있어 가족들이 방문하기에 좋습니다.

더 아남 깜라인 가격

이 리조트의 가격으로는 24년 5월을 기준으로 최저가 룸기준으로 1박에 15만원에서 20만원 정도에 예약이 가능합니다.

다른 날짜 혹은 다른 룸의 경우 가격이 다를 수 있으니 고정댓글의 링크에서 가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아남 깜라인 가격확인 바로가기

알마리조트

이 리조트는 깜란 베이에 위치한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아고다 예약사이트의 리뷰수는 3631개,평점은 8.9점입니다.

이 리조트는 탁 트인 바다 전망과 함께 다양한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하여 가족 단위 여행객부터 휴양을 원하는 커플까지 모든 이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대부분의 객실에는 전용 수영장과 선베드가 있는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높은 지대에 위치한 스위트룸은 리조트와 롱비치,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하여 더욱 럭셔리한 휴가를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리조트 내에는 12개의 수영장과 워터 파크가 있어 어린이와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활동과 액티비티를 제공하여 모든 연령대의 게스트가 즐길 수 있습니다.

리조트 내에는 스파, 마사지, 테니스 코트, 스크린 골프장 등 다양한 스포츠와 레저 시설이 있습니다. 또한, 워터파크, 키즈클럽, 라이브쇼 등 어린이와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행사도 함께 제공합니다.

스크린 골프장은 시간당 한화 3만2500원에 즐길 수 있습니다.

알마리조트의 스파는 개별 빌라를 갖추고 있으며 마사지, 다양한 트리트먼트와 함께 사우나 등을 제공합니다. 

또한 피트니스 짐이 완비되어 있으며 요가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알마 리조트 내에는 여러 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있어, 베트남 전통 요리부터 다양한 해외 요리까지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각 레스토랑은 독특한 분위기와 특색 있는 메뉴를 자랑합니다.

조식은 알마 가든에서 먹을 수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쌀국수, 빵, 볶음밥, 과일 등이 나옵니다. 김치도 제공되며, 맛이 좋습니다.

알마리조트 가격

이 리조트의 가격은 24년 5월,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대략 15만원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다른 날짜 혹은 다른 룸의 경우 가격이 다를 수 있으니 고정댓글의 링크에서 가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알마리조트 가격확인 바로가기

미아 리조트

아고다 예약사이트의 리뷰수는 4418개,평점은 9.1점입니다.

이 리조트는 깜란지역보다 더 위쪽에 위치하며 자연 경관을 최대한 살린 설계로 유명하고, 모든 건축물과 객실에서 자연친화적인 디자인이 눈에 띄입니다.

객실과 빌라는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대부분의 숙소에서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리조트 내에는 여러 개의 수영장이 있어, 탁 트인 바다 전망을 즐기며 수영을 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용 수영장도 있어 가족 단위의 투숙객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급 스파 시설에서는 다양한 마사지를 제공하여, 휴식을 취하고 재충전할 수 있도록 합니다.

리조트 내에는 여러 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있어, 베트남 현지 음식부터 국제 요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식사 옵션을 제공합니다. 바다 전망을 감상하며 식사를 할 수 있는 야외 좌석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추가로 잘 갖춰진 피트니스 센터에서는 운동 기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를 위한 전용 놀이 공간인 키즈 클럽에서는 다양한 어린이용 게임과 활동을 제공하여, 어린이들이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합니다.

리조트에서는 스노클링과 다이빙 장비 대여 및 관련 투어를 제공하여, 투숙객이 나트랑의 바다를 탐험할 수 있도록 합니다.

바다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요가 및 명상 클래스는 투숙객에게 평온함과 정신적 안정을 제공합니다.

미아리조트 가격

나트랑 미아 리조트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한 설계와 프라이빗한 휴양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리조트의 가격으로는 24년 5월을 기준으로 최저가 룸기준으로 15만원에서 20만원 이하의 가격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아리조트 가격확인 바로가기

다른 날짜 혹은 다른 룸의 경우 가격이 다를 수 있으니 고정댓글의 링크에서 가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깜란지역 리조트를 정리해보자면 대단지의 리조트들이 공항에서 가깝고, 조용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주변에 리조트 말고는 특별한것은 없으며 시내로 가기까지 대략 30분정도 걸린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시내 북쪽의 닌반베이의 리조트

닌반베이는 만에 위치하고 바다를 끼고 있기 때문에 선착장에서 보트를 타고 대략 15분~20분간 호텔로 이동합니다. 자연보호지역이기 떄문에 자연친화적이고 매우 조용합니다.

랄리아

닌반베이 리조트 추천 첫번째는 랄리아 닌반베이 리조트입니다. 보트로만 접근할 수 있는 이 리조트는 울창한 녹지와 바다 사이에 자리 잡고 있어 번잡한 도시에서 멀리 떨어진 고요한 휴양지를 제공합니다. 

아고다 리뷰수 897개, 평점9점 입니다.

이 리조트는 현대적인 편안함과 베트남 전통이 어우러져 설계된 프라이빗 빌라로 유명하며, 고급스러움을 보장합니다. 이 빌라들은 전용 풀, 야외 욕실, 넓은 테라스를 갖추고 있어 주변의 아름다운 자연을 느낄 수 있습니다.

랄리아 닌반 베이의 식사는 베트남과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하며 특히 신선한 해산물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리조트는 선셋 크루즈와 카약부터 산길 등산과 편안한 스파 트리트먼트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랄리아 닌반베이 리조트는 닌반베이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는 리조트로, 평화롭고 여유로운 휴양을 원하는 분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랄리아 가격

랄리아 난반베이의 가격은 24년 5월,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대략 30만원 이상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다른 날짜 혹은 다른 룸의 경우 가격이 다를 수 있으니 고정댓글의 링크에서 가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랄리아 리조트 가격확인 바로가기

안람 리트리트 리조트

이 리조트는 넓고 고급스러운 숙박시설과 청결 및 세심한 배려가 좋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아고다 리뷰수 897개, 평점9점 입니다.

울창한 정글과 깨끗한 해변으로 둘러싸인 독특한 위치는 다양한 야외 활동을 위한 배경이 되어 닌반베이의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투숙객들은 전용 해변, 야외 수영장, 조식 등 다양한 식사 옵션을 제공하는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요가 명상 프로그램, 폭포 트레킹과 같은 무료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개인 수영장과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는 객실 등 리조트의 편의시설이 럭셔리하고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에 적합합니다. 사람들의 전반적인 경험은 매우 훌륭하다고 평가합니다.

안람 리트리트 가격

안람 리트리트 가격확인 바로가기

안람 리트리트의 가격은 24년 5월, 최저가 룸을 기준으로 대략 35만원 정도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다른 날짜 혹은 다른 룸의 경우 가격이 다를 수 있으니 고정댓글의 링크에서 가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나트랑 호텔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