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용지호수공원 가볼만한곳

창원 용지호수공원 다녀오면서 주변 가볼만한 곳을 검색해보게 되었어요. 그 중 넓은 호수가 있어 가볼만하다는 창원 용지호수공원에 다녀와보았답니다.

창원 가볼만한곳 용지호수공원

창원 용지호수공원의 경우 아파트 단지 바로 앞에 있어 찾기는 어렵지 않았어요. 단지 앞에 있다보니 단지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자주 이용하실 것 같더라구요. 뭔가 조망은 플러스로 더 좋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랄까요.

공원으로 들어가는 입구에 예쁘게 핀 동백꽃도 구경하며 들어갔어요. 저는 겨울인데 활짝 피고 색과 모양이 동백꽃이라 생각이 들었는데 만약 아니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아무튼 예쁜 꽃도 구경하며 기다란 길을 따라 들어가자 바로 창원 용지호수공원의 모습이 보이더라구요. 사실 맨 처음 위의 길을 지나갈 때만 해도 호수공원인데 별로 안큰가? 하는 생각이 들었었어요.

그런데 오솔길같은 곳을 지나자마자 바로 보이는 넓디넓은 광경에 우와~! 하고 절로 감탄이 나오더라구요. 잔디밭고 굉장히 넓고 호수 주변으로 걸을 수 있는 산책로가 너무 잘 되어 있었어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낮시간 때였는데 창원 용지호수공원에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더라구요. 공원 잔디밭 위에는 조각상들도 있어서 창원 용지호수공원에 방문하시는 경우 여러가지 볼 거리도 있는 것 같아요.

알아보니 여기는 저녁에 야경명소로도 꽤 유명하더라구요. 일정 상 낮에 구경하고 바로 기차를 타야했는데 다음에는 야경을 보러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았어요.

창원 용지호수공원에는 이름에 맞게 호수가 크게 있는데 이 곳은 관상용만이 다가 아니더라구요. 무빙보트를 이용할 수 있는 곳이 있었는데 수~일요일에 30분에 2만원의 가격으로 운영되고 있더라구요.

낮에는 아무래도 햇빛이 들어서 타기에 조금 불편할 수 있는데 야경을 관람하면서 저녁에 호수를 보트를 이용해 한 바퀴 도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뭔가 저녁에 야경을 보며 보트를 탄다는게 운치있고 로맨틱한 느낌까지 들어서 데이트 장소로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저는 이날 짧게 산책하고 조각상도 구경하며 신나게 뛰어놀았는데 저녁에 방문해서 야경까지 함께 감상해도 좋을 것 같아요. 산책로에서 조깅을 하거나 잔디밭에서 돗자리를 펴고 따뜻한 햇살을 느끼시는 분들도 계셨는데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창원 용지호수공원인 것 같아 한 번 와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진해 가볼만한곳 경화역공원

창원에 방문하시는 경우 한 번 창원 용지호수공원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