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 맛집 추천 프란디움

창원 맛집 추천 여행을 하면서 여행 날 저녁은 맛있는 양식이 끌리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보던 중 1인 셰프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인 프란디움을 알게 되었어요.

진해 맛집 추천

제가 방문한 진해파스타 프란디움의 외관모습이에요. 외부에서 보았을 때 가게를 굉장히 신경써서 꾸며놓은게 눈에 보이더라구요.

주차의 경우 가게 바로 앞에 할 수 있는 공간이 있기 때문에 걱정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가게 바로 옆에 작은 정원에 의자와 흔들의자 등 자투리 공간도 꾸며놓은 모습을 보고 가게 내부가 더욱 궁금해졌어요.

가게 바로 앞에 영업시간도 함께 확인해보았어요. 진해파스타 프란디움의 경우 정기휴무날이 있기 때문에 방문하시기 전에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가게 내부로 들어오니 역시 제 생각이 맞았더라구요! 외부와 마찬가지로 진해파스타 프란디움의 경우 예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소품 하나하나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 들어갔을 때 따뜻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와인이 보관되어 있는 곳도 뭔가 느낌있게 구성되어 있지 않나요?

저희는 저녁 시간에 방문해서 이미 식사 중이신 테이블도 있더라구요. 내부도 깔끔하게 잘 꾸며져 있어 좋았답니다. 주방의 경우 완벽하게 보이지는 않지만 부분 오픈 주방이라서 깔끔함을 더욱 잘 느낄 수 있었어요.

진해파스타 프란디움의 경우 음식의 가격대가 대부분 저렴한 편이었어요.

필라프는 8~9천원대였고 파스타는 만원이 조금 넘는 가격이었는데 셰프님이 운영하시는데 이런 가격이라니 혜자스럽다는 생각이 절로 들더라구요. 그래서 2개만 시키려다가 저희도 메뉴를 3개나 시켰답니다. 메뉴를 3개를 시켜도 대식가 부부는 남김없이 다 먹는…다는 소문이 있어요.

아무튼! 저희는 갈릭버터쉬림프와 매콤 로제 파스타, 해산물 필라프를 주문하였어요. 맨 처음 주문을 한 후에는 진해파스타 프란디움에서는 식전빵이 나왔어요.

방금 구워져서 나왔는지 따끈한 빵이여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함께 나온 버터를 쓱쓱 발라 먹으면 달콤한 향이 입 안에 퍼지면서 먹을 수 있어요. 빵이 따뜻하기 때문에 바르면 잠시 후 바로 촉촉하게 스며든답니다.

처음으로는 진해파스타 프란디움에서 눈 오는 치즈를 올린 로제 파스타가 나왔어요. 이 파스타…정말 비주얼만으로도 끝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런데 먹어보면…정말 찐 맛집이라서 깜짝 놀라시게 된답니다. 진해파스타 프란디움의 경우 파스타 면이 일반 파스타면보다 살짝 두꺼워서 면 사이에 소스가 더 잘 베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소스와 면이 잘 어우러진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치즈와 소스를 잘 섞어주어 치즈의 맛이 잘 녹아들 수 있게 해주었답니다.

그 다음은 필라프의 모습이에요. 필라프 위에 저 마늘 후레이크가 정말 신의 한수더라구요. 밥과 잘 어우러지는 바삭함이 짱짱 맛있었어요. 매콤하게 먹을 수 있도록 소스도 함께 주시는데 한 번 드셔보시고 취향에 맞게 추가해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중간중간 뿌리면서 먹었는데 조화가 좋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이렇게 2가지 음식이 나왔는데 마지막은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갈릭버터쉬림프랍니다.

짠! 새우의 오동통함이 잘 보이는 갈릭버터쉬림프가 사실 비주얼로는 취향저격이었어요. 새우를 좋아하는 저는 이렇게 양념이 되어 있는 새우가 정말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파스타를 섞기는 했지만 음식의 필수샷인 항공샷은 성공! 음식들이 정말 예쁘게 담겨 나와서 먹기 전부터 눈이 즐겁더라구요. 먼저 필라프의 경우 위에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후레이크가 정말 찰떡이더라구요.

해산물 필라프이지만 조개류가 아닌 오징어, 새우 등이 들어가서 더 좋았던 음식이었어요. 그리고 진해파스타 프란디움의 경우 셰프님이 운영하셔서 음식들이 다른 곳과는 약간 차별화 되어 있는 고급진 느낌이 들더라구요.

저는 특히 이 갈릭버터쉬림프가 정말 맛있었는데요. 새우 위에 올려진 저 양념이 너무너무 추천드리고 싶은 맛이었어요.

​바삭하면서도 고소해서 계속해서 손이 가는 맛이었답니다. 저 후레이크만 따로 판다면 사먹고 싶은 그 정도로 맛있는 양념 맛이었어요.

​그래서 새우와 어우러졌을 때 그 맛의 크기가 퐝! 하고 폭발하더라구요. 갈릭버터쉬림프는 꼭 한 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어떤 음식을 시켜도 맛있었던 진해파스타 프란디움! 창원에 방문하시는 경우 한 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