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도 광주 맛집 추천 베스트 10 | 2022 현지인 숨은 맛집

전라도 광주 맛집 10곳 솔밭솥밥, 왕산, 영미오리탕, 명가원, 어나더키친, 상무초밥, 송정떡갈비, 명화식육식당, 서울곱창, 나주식당 맛집 소개, 위치, 가격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여행글

솔밭솥밥: 전라도 광주 맛집 – 인스타 바로가기

전라도 광주 맛집 솔밭솥밥

맛집 소개

광주 동명동 맛집 줄 서서 먹는 솥밥솥밥입니다.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솥밥 ‘솔솥 동명점’ 입니다.

맛집 위치

광주 동구 동명로 9-5 1층

맛집 메뉴


왕산: 광주 동구 맛집 – 인스타 바로가기

맛집 소개

중식 조리법이 퓨전된 일본 음식점입니다. 어릴적 우리집엔 과자가 떨어진 적이 없었다. 왕산제과에서 부모는 매일 뻥튀기를 튀겼다. 누구에게는 보잘것 없는 옛 과자이지만 뜨거운 뻥튀기를 튀기는 부모가 있어 내가 있다. 뜨거운 뻥튀기가 있었던 왕산제과는 이제 없지만 내가 먹고 자란 뜨거운 뻥튀기의 온기를 왕산식당에서 가져가기를 바란다.

맛집 위치

광주 동구 동계천로 163 2층

맛집 메뉴


영미오리탕: 전라도 광주 맛집

맛집 소개

미나리와 소스가 열일 하는 들깨 오리탕입니다. KBS 한식탐험대 별별요리열전 을 통해 소개된 업체입니다.

맛집 위치

광주 북구 경양로 126

맛집 메뉴

오리탕 한마리 55,000원
오리탕 반마리 35,000원
생로스 56,000원
생주물럭 56,000원


명가원: 광주 서구 맛집 – 인스타 바로가기

맛집 소개

한정식 명가원 문재인 대통령도 다녀간 곳

맛집 위치

광주 서구 상무시민로 97-5 서영빌딩

맛집 메뉴

명가원 맞찬 A 120,000원
명가원 맞찬 B 160,000원
한상차림 -어찬 160,000원
한상차림 -성찬 200,000원


어나더키친: 광주 서구 맛집 – 블로그 바로가기

맛집 소개

상무지구 레스토랑 파스타 정말맛난곳입니다. 어나더 라이브랍스터& 스테이크하우스는 또하나의 프리미엄스테이크 본시리즈 스테이크는 토마호크포터하우스 티본 엘본4종류의 스테이크가준비되어있습니다 스테이크의본고장 미국뉴욕의3대스테이크 피터루거가 사용한 usda 최고등급 프라임육을엄선 상위3%이내의 최상급 에이징육을 어나더에서직접 품종을 선별하고 수입하여 합리적인가격으로 특별한가치와 따뜻한감동을 전해드리겟습니다. 참숯과 참나무로훈연하여 정통스테이크의 깊고진한풍미가 일품이며 웻에징과 드라이에이징의장점을살려 깊고풍부한스테이크의맛을 경험할수있는 인생스테이크라는 자부심을갖고있습니다.

맛집 위치

광주 서구 시청로60번길 21-9 메가박스

맛집 메뉴


상무초밥: 전라도 광주 맛집 – 홈페이지 바로가기

맛집 소개

광주초밥 맛집 상무지구 픽업 가능한 상무초밥입니다. 상무(上無) 초밥집중 상무초밥보다 위는 없다는 생각으로 경영이념과 같이 진실되게 최고가 되겠습니다.

맛집 위치

광주 서구 운천로 253

맛집 메뉴


송정떡갈비 1호점: 광주 맛집

맛집 소개

광주 현지인이 추천하는 떡갈비 맛집 송정떡갈비입니다. 송정떡갈비의 대표적인 메뉴는 떡갈비입니다. 송정떡갈비는 갈비살을 곱게 다져서 양념하여 치댄 후 갈비뼈에 도통하게 붙여 양념장을 발라가며 구워먹는 구이요리로 다른 갈비요리와는 달리 갈비살을 곱게 다져서 만들었기 때문에 연하고 부드러운 고기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맛집 위치

광주 광산구 광산로29번길 1

맛집 메뉴


명화식육식당: 광주 맛집

맛집 소개

평동 애호박찌개 평동 명화식당 줄서서 먹는곳입니다. 1970년대에 개점하여 약 40여년 이상 이어온 광주 명화동에 위치한 한식당입니다. 식당 옆에 식육점과 같이 운영하고 있는 곳이지요. 살코기와 비계가 적절히 붙어있는 돼지고기와 밥, 애호박, 당근, 양파 등을 넣고 고추장양념을 얹어 끓인 옛날 국밥식 애호박 돼지찌개가 대표적인 메뉴인데요. 오후 3시 이후부터 제공되는 삼겹살과 주물럭, 곱창전골 등도 별미입니다.

맛집 위치

광주 광산구 평동로 421

맛집 메뉴

애호박 국밥 10,000원


서울곱창: 광주 숨은 맛집

맛집 소개

송정맛집 백종원 3대천왕도 다녀간 곱창맛집입니다. 백종원의3대천왕 65회, 16.12.24.2016년 12월 24일 곱창구이/곱창

맛집 위치

광주 광산구 송정로15번길 71

맛집 메뉴

곱창구이 18,000원
새끼보 18,000원
암뽕순대 12,000원
국밥 7,000원


나주식당: 광주 동구 숨은 맛집

맛집 소개

광주 대인시장 푸짐한 서비스의 국밥입니다. KBS 생생정보통에 소개된 순대전문점입니다. 광주 동구 대인시장 안에 위치하고 있지요. 들깨가루와 고추, 깨소금이 뿌려진 찹쌀순대가 인기 메뉴입니다. 순대는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건더기가 그릇이 넘칠 정도로 들어간 순대국밥도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맛집 위치

광주 동구 동계천로53번길 2

맛집 메뉴

국밥 8,000원
국수 7,000원
새끼보(소) 20,000원
막창(소) 20,000원


전라도 광주 맛집 개인적인 생각

전라도 광주 맛집 어디인가요?

사람들이 많이찾는 인기있는곳 위주로 알아보겠습니다. 솔밭솥밥, 왕산, 영미오리탕, 명가원, 어나더키친, 상무초밥, 송정떡갈비, 명화식육식당, 서울곱창, 나주식당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전라도 광주 분위기 좋은 맛집은 어디인가요?

본문에 가성비 좋은 맛집, 분위기 좋은 맛집, 점심 저녁 맛집등 상세하게 소개해놓았습니다.

이상으로 광주 맛집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