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호텔 추천 베스트5

울산 호텔 추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 호텔 울산,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신라스테이 울산, 롯데 시티 호텔 울산, 호텔 리버사이드 울산의 위치 후기 가격 최저가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검색어로는 울산 호텔 호캉스 가격 가족여행 숙박 숙소 추천 스파 예약 수영장 에어비앤비 등 입니다. 

울산 호텔 추천: 롯데 호텔 울산

호텔 위치

삼산로 282, 남구, 울산, 대한민국

호텔 소개

롯데호텔울산은 울산고속버스터미널에서 도보 약 4분 거리에 있으며, 울산공항이 차로 약 15분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울산항이 차로 약 15분, 태화강국가정원이 차로 약 20분, 일산해수욕장이 차로 약 25분 정도 소요됩니다. 호텔 내에는 클럽라운지와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골프 연습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은 총 200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객실에서 울산 12경 중 하나인 온산공단 전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내 다이닝 시설로는 뷔페 레스토랑 ‘페닌슐라’와 베이커리 ‘델리카한스’가 있습니다.

호텔 후기

객실이 청결하고, 비치된 용품들의 상태가 양호합니다

체크인 아웃 모두 직원분들께서 친절하셨고 객실은 청결 그 자체였습니다. 서비스 모든 부분에서 최고였습니다!

위치가 좋고 뷰를 공단뷰로 선택하면 관람차와 산업단지 야경이 쓸만함

울산 호텔 추천: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호텔 위치

방어진순환도로 875, 동구, 울산, 대한민국

호텔 소개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은 태화강역에서 차로 약 20분, KTX 울산역에서 차로 약 50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울산 해수욕장이 차로 약 10분, 장생포고래문화마을은 차로 약 20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호텔에는 키즈 풀이 포함된 수영장 외에도 자쿠지, 사우나, 피트니스센터, 비즈니스센터 등 다양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수영장 옆에는 바가 갖춰져 있으며, 뷔페 레스토랑, 브런치 카페, 캐주얼 펍도 있습니다.

호텔 후기

아이와 함께 숙박했는데 편안하게 스테이했어요.룸컨디션도 좋고, 편의덤도 가까이 있었어요수영장도 깨끗하고 조식도 맛있어서 즐겁게 지내가 갑니다^^

5성급 호텔답게 깨끗함도 시설도 서비스도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1층에 베이커리 카페도 맛있었어요.수영장도 풀도 크고 깨끗했어요

울산 호텔 추천: 신라스테이 울산

호텔 위치

삼산로 200, 남구, 울산, 대한민국

호텔 소개

역사와 문화가 공존하는 도시 울산에 위치한 신라스테이 울산은 울산 박물관과 대공원에서 차로 약 12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태화강 대공원과 현대자동차 공장 또한 차로 약 15분 거리 이내에 있습니다. 호텔에는 미팅룸, 비즈니스 코너,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총 335개의 객실을 보유하며 시내 전망을 갖추었습니다. 카페에서는 올 데이 다이닝 식사를 제공하며, 저녁에는 라운지와 같이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호텔 후기

숙소가 깨끗하고 정돈되어 있습니다~부대시설도 편리하고여행지와도 가까워 편했습니다침대가 엄청 푹신해 좋았어요!다음에도 울산에 온다면 이용하고 싶습니다

기념일 여행으로 울산 신라스테이 방문 했는데호텔 체크인부터 아주 친절하게 맞아주셔서 감사했습니다도심에 있어 접근성이 좋아요. 호텔 로비도 깨끗하고 룸 컨디션도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울산 호텔 추천: 롯데 시티 호텔 울산

호텔 위치

삼산로 204, 남구, 울산, 대한민국

호텔 소개

롯데시티호텔 울산은 대한민국 최대 공업도시인 울산 신시가지에 자리하고 있어 여러 공업단지로의 이동이 용이합니다. 뿐만 아니라 울산고속버스터미널에서 차로 단 5분 거리, 울산 공항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울산의 대표 관광지인 간절곶과 통도사까지 차로 약 50분 정도 소요됩니다. 호텔 내에는 비즈니스 고객님들을 위한 비즈니스 코너와 회의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5층에는 코인 세탁실이 있어 장기 투숙 시에 유용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투숙객 전용 피트니스 센터도 있으며 무료 주차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체 354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장기 투숙객들을 위한 롱스테이 객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 2층에는 다양한 뷔페 메뉴를 선보이는 C’Cafe가 있으며 1층에는 음료와 세계 맥주를 판매하는 C’Lounge가 있습니다.

호텔 후기

깔끔 깨끗. 조식 구성도 호텔 답게 미국식 한국식 일본식 다양하고 괜춘 (특히 우동 맛남ㅋ) 참고로 출장자들이 많아 보이고 단체관광객도 많이 보임 외국인들도 꽤 이용하는 듯.

위치가 약간 애매 시외버스터미널에서는 제법 걸어야하네요위치는 울산 번화가 쪽에 위치하여 교통이나 시내 근거리 이동이 쇼핑등운 편리 하였습니다. 위생이나 청결도 또한 생각보다 좋았으며, 수속이나 서비스 마인드 또한 훌륭했습니다. 확실히 롯데라는 브랜드는 한국에서 만큼은 아무리 비즈니스 형 호텔이지만 타사 호텔 대비 서비스 영향력 수준이 차이가 날 정도입니다. 저의 첫인상은 아주 좋았습니다.

울산 호텔 추천: 호텔 리버사이드 울산

호텔 위치

젊음의거리 20, 중구, 울산, 대한민국

호텔 소개

호텔 리버사이드 울산은 울산공항에서 차로 약 15분, 울산역에서 차로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울산의 대표적인 패션 상업지구인 성남동 젊음의 거리에 있어 쇼핑을 즐기기 좋습니다. 또한, 태화강대공원까지 차로 약 5분, 울산의 대표적인 관광지 대왕암공원과 일산해수욕장까지 차로 약 30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은 라운지, 세미나실, 24시간 비즈니스 코너, 피트니스센터, 24시간 편의점 등의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비즈니스 코너에서는 복사와 팩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 내 전 구역에서 무료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객실은 스위트룸, 패밀리룸, 디럭스룸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 객실 취사가 가능하며, 태화강을 조망할 수 있습니다. 2층 로비에 위치한 라운지는 저녁에 카페와 바로 운영됩니다.

호텔 후기

야경과 뷰가 좋음 체크인 리셉션 친절했음 와이파이 좋음

숙소에서 바라보는 태화강이 정말 좋았습니다.

오일 동안 묵어서인지는 몰라도 프롬트에서 제가 예약한 방 예약이 다 예약되어 스위트룸으로 주셨어요 오일동안 혼자 호캉스인데도 스위트룸에서 호강하고갔습니다

관련 여행지 추천

이상으로 울산 호텔 추천 알아보았습니다. 작성일 기준이며 변동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