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호텔 추천 베스트 5 | 5성급 호텔 가격 숙소

속초 호텔 추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씨크루즈호텔, 라마다 속초 호텔, 썬라이즈 호텔, 롯데 리조트 속초, 델피노의 위치 후기 가격 최저가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검색어로는 속초 호텔 호캉스 가격 가족여행 숙박 숙소 추천 스파 예약 수영장 에어비앤비 등 입니다. 

함께보면 좋은 여행글

속초 맛집 추천 베스트 10

속초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씨크루즈호텔: 속초 호텔 추천최저가 바로가기

씨크루즈호텔 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위치

청초호반로 273, 속초, 강원도, 대한민국

호텔 소개

속초에 위치한 씨크루즈호텔 속초는 시외버스터미널과 고속버스터미널에서 차로 10분, 양양국제공항에서 차로 30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서 걸어서 10분 정도 가면 중앙시장과 청초호수공원까지 갈 수 있고, 엑스포월드랜드까지는 차로 10분 정도 걸립니다. 호텔 내부에는 코인 세탁실, 컴퓨터와 프린터가 구비된 비즈니스 센터, 연회장, 편의점, 수유실 등의 부대시설이 있습니다. 총 443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스탠다드, 디럭스, 스위트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장애인들을 위한 별도의 방이 있습니다. 호텔 뷔페 레스토랑 고메팰리스에서는 해산물, 파스타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고, 1층 카페에서는 커피, 케이크, 샌드위치를 먹을 수 있습니다.

호텔 후기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은것 같구요 주위에 중앙시장이 위치해서 도보로도 가능해요 주위에 동명항이 있구 속초 아바이 마을도 가깝네요 ^^

조용하고 전망 good. 조식도 기대이상. 프런트에서 소개해준 맛집에서의 저녁식사 인생맛집. 속초여행시 재방문의사 있슴.

내랑 가까운 위치 너무좋네요. 호수 전망도 좋았구요.객실이 작지만 깔끔하고 침구도 편안했어요.욕실도 깨끗하고 넓었어요!

라마다 속초 호텔: 호텔 추천최저가 바로가기

라마다 속초 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위치

대포항희망길 106, 속초, 강원도, 대한민국

호텔 소개

대포항 바로 앞에 위치한 라마다 속초호텔에서 여러분은 동해의 일출과 일몰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인근 관광지 속초해수욕장은 차로 3분 정도 걸리고 아바이마을과 엑스포공원은 차로 10분 정도면 갈 수 있습니다. 로비에는 업무 공간이 있고, 편의점, 피트니스 센터, 연회장 등 다양한 시설도 있습니다. 총 556개의 객실이 있으며 산이나 바다가 보입니다. 오션 갤러리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고, 카페에서는 술을 마시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호텔 후기

바로 앞이 바다라 시원하고 좋았어요 뷰도 나쁘지않았어요! 앞에 수산물시장있어서 포장해서 방에서 먹기엔나쁘지않았어요 테이블이 너무작은게 흠이긴한데 적당히 잘먹었습니다! 침대 완전커요 폭신함!

디럭스 패밀리 오션뷰 정말 최고의 전망이고 테라스에서 맞는 일출은 감동이었읍니다. 침대 관련 얘기가 많은데 저는 무던한 편이라서 푹 잤네요. 냉장고도 아주 시원합니다. 주차장이 좁다는 말이 많은데 K3 기준 여유 있고요 아우디 a6도 별 무리없이 올라갔습니다. 대형 suv는 불편할수도 있겠네요

뷰가 바다뷰라 좋았고 객실크기나 청결도도 좋았고 제가 묵었던 방은 방음도 잘 되었던것 같습니다. 가격대비 만족입니다.

썬라이즈 호텔: 속초 호텔 추천최저가 바로가기

썬라이즈 호텔 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위치

청초호반로 291, 속초, 강원도, 대한민국

호텔 소개

선라이즈 호텔은 청초호수, 동해, 설악산을 조망할 수 있으며 속초의 주요 관광지로 이동하기에 편리한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속초의 관광명소인 중앙시장, 갯배부두, 아바이마을, 유스몰은 걸어서 5분, 청초호수공원은 걸어서 20분 정도면 갈 수 있습니다. 속초고속버스터미널에서 차로 10분, 양양국제공항에서 차로 30분 정도 걸립니다. 호텔에는 마사지숍, 실내 골프장, 편의점 등의 부대시설이 있습니다. 스탠다드, 디럭스, 온돌, 스위트 룸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각 방에는 TV, 냉장고, 세탁기, 전자레인지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레스토랑 르솔레에서 브런치 스타일의 아침식사를 이용할 수 있으며 룸서비스도 가능합니다.

호텔 후기

식사는 하지 않았지만 나중에 가면 먹어보고 싶어요 주차 자리는 다행히 있었고 신설이라 확실히 건물과 모든 가구들 모두 깨끗했습니다 사전에 요청한 식탁도 구비해주시고 냉장고도 비슷한 가격대의 숙소에 비해 빌트인에다가 크기도 커서 넉넉하게 사용하고 왔습니다 속초 시장도 걸어서 5분이면 갈 수 있는 거리라 좋았습니다 강추강추

중앙시장과 가까워서 아주 좋았습니다. 객실이 넓고 냉장고도 크고 수납공간도 많아서 정말 편리했습니다. 생각보다 밤에 소음이 안들려서 꿀잠 잤습니다.

위치. 시설. 접근성. 깨끗하고 편리해요.

롯데 리조트 속초: 호텔 추천최저가 바로가기

롯데 리조트 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위치

대포항길 186, 속초, 강원도, 대한민국

호텔 소개

롯데리조트 속초는 속초시외버스터미널에서 차로 10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인근 관광지로는 속초 8경 중 하나인 영랑호, 도시 경치와 바다를 한눈에 즐길 수 있는 속초 등대 전망대, 자동차로 약 15분 거리에 있는 속초 중앙시장 등이 있습니다. 동해가 보이는 인피니티 풀장과 워터파크는 다양한 놀이시설과 찜질방을 갖추고 있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또한, 게임존, 노래방, 피트니스 센터, 테라피 숍과 같은 부대 시설도 있습니다. 호텔형과 콘도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지대에 위치해 있어 모든 객실의 바다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뷔페 식당과 푸드마켓에서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고, 라운지와 루프탑 바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습니다.

호텔 후기

전객실 오션뷰정리된 산책로힐링하기 좋은곳다시 오고 싶은곳가족이나 연인,친구또는 혼자도 지내기 좋은 명소아닌 명소같은곳

방에서 보이는 바다뷰는 정말 환상적이었네요.외옹치해변둘레길과 연결되어있어서, 아침에 산책하기 좋았습니다.서비스, 장소 모두 만족입니다. 하루더 묵고싶을만큼 대만족입니다.

겨울이라서 추울 줄 알았는데 둘레길 바다향기로 걸어다니면 엄청 개더워요...땀 엄청 흘리는데 그러고 계속 돌아다니면 또 엄청 개추워요~계절과 상관없이 더웠다 추웠다 하는 신기한 곳이에요~ㅋㅋㅋ

델피노: 속초 호텔 추천최저가 바로가기

델피노 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위치

토성면 미시령옛길 1153, 속초, 강원도, 대한민국

호텔 소개

설악산의 절경과 드넓은 동해를 즐길 수 있는 델피노는 속초시외버스터미널에서 차로 30분 정도면 갈 수 있습니다. 인근 관광명소인 아야진해수욕장과 송지호해수욕장은 차로 20분 정도 걸립니다. 온천수 인피니티풀, 워터파크 오션플레이, 키즈파크, 유키바나 스파, 노래방, 게임존 등 즐길 거리가 많습니다. 또한, 7321층 가게와 풍기 비단 가게와 같은 명소들이 있습니다. 객실은 호텔형과 리조트형으로 나뉘며, 실내에는 에어컨, TV, 냉장고, 주방용품, 욕실이 있습니다. 각 건물마다 다양한 식당이 있습니다.

호텔 후기

설악산의 절경과 드넓은 동해를 즐길 수 있는 델피노는 속초시외버스터미널에서 차로 30분 정도면 갈 수 있습니다. 인근 관광명소인 아야진해수욕장과 송지호해수욕장은 차로 20분 정도 걸립니다. 온천수 인피니티풀, 워터파크 오션플레이, 키즈파크, 유키바나 스파, 노래방, 게임존 등 즐길 거리가 많습니다. 또한, 7321층 가게와 풍기 비단 가게와 같은 명소들이 있습니다. 객실은 호텔형과 리조트형으로 나뉘며, 실내에는 에어컨, TV, 냉장고, 주방용품, 욕실이 있습니다. 각 건물마다 다양한 식당이 있습니다.

기대이상으로 정말 좋았습니다. 다른분들과 마찬가지로 체크인시에 좋은 뷰를 요청하니 2만원의 추가비용을 지불하고 마지막 남은 설악산 뷰의 룸을 받았고, 그만한 가치가 있는 방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방 2개에 별도의 화장실도 마련되어 있고, 특히 물도 온천수가 나와서 너무 좋았습니다.

동해바다도 보이고 울산바위가 병풍처럼 서있고, 경치가 최고!! 속초에선 항상 머물고 싶은 숙소. 전객실 온천수가 제공되니 이또한 너무 좋았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속초 호텔 추천 알아보았습니다. 작성일 기준이며 변동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