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산역 맛집 추천 애슐리 신메뉴는?

발산역 맛집 추천 NC백화점 안에는 애슐리 퀸즈가 위치하고 있어요. 오늘은 발산역 맛집 애슐리에서 블랙&퍼플 파티를 하고 있다고 해서 방문해본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해요.

발산역 맛집 추천 애슐리

발산역 맛집 애슐리 퀸즈의 경우 퀸즈로 종류가 다양한 것이 특징이에요. 저는 평일 저녁에 방문하였는데 스테이크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고 해서 굉장히 기대가 되더라구요. 발산역 맛집 애슐리 퀸즈의 경우 다양한 코너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커피, 맥주, 차 등을 먹을 수 있는 곳, 피자와 파스타가 있는 곳, 치킨 등 다양한 메뉴가 있는 곳 등 여러 섹션으로 구분되어 있답니다.

발산역 맛집 퐁듀

매장에 처음 딱 들어가서 보게 되면 생각보다 넓고 종류가 많은 음식에 굉장히 설레여진답니다. 특히 지금 애슐리 퀸즈의 경우 애슐리 신메뉴로 블랙&퍼플 파티를 진행하고 있어 음식 중간중간 보라색과 검정색을 볼 수 있어요. 가장 눈에 띄게 볼 수 있던 것은 보라색 초코 퐁듀이었답니다. 보라색으로 폭포 퐁듀가 있는 건 처음보아서 신기하기도 하고 관심도 많이 가더라구요. 이렇게 애슐리 신메뉴로 곳곳에 보라색과 검정색의 음식들이 있어 찾아보는 재미도 있었어요.

보라색의 퐁듀에 마시멜로우를 퐁당 담아보았는데 달콤하면서 맛있더라구요.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정말 좋아할 것 같은 메뉴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와플의 경우 후식으로 먹었기 때문에 음식들을 소개한 후 맨 아래에서 어떤 모습인지 소개하도록 할께요!

발산역 맛집 음식 소개

음식의 경우에는 검정 색감을 많이 찾아볼 수 있었어요. 검정색의 떡볶이, 흑임자 라떼, 짜장 치킨 등 새로운 메뉴들이 가득 있어 구경하는 즐거움도 있더라구요. 신메뉴도 모두 먹어보았는데 모두 맛있어서 눈과 입이 즐거운 식사였어요. 그 중 특히 가장 제 스타일이었던 것은 바로 크리미 흑임자 라떼에요. 이 라떼가 고소하면서 달콤해서 정말 취향 탕탕 저격이었답니다. 발산역 맛집 애슐리 퀸즈 방문하시는 경우 요 흑임자 라떼 한 잔 꼭!!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어떤 음식들이 있는지 살펴본 후에는 정말 먹고 싶은 음식을 가득 담아보았어요. 정말 상다리가 휘어질만큼 많이 가져오지 않았나요? 이렇게 많이 가져와도 맛있어서 싹 비우고 다 먹은 건 안비밀이랍니다. 애슐리… 이렇게 열일해도 되는건가요? 음식이 맛있어서 배부른줄 모르고 정말 많이 먹고 온 하루였어요. 한식, 중식, 일식 전부 있고 디저트까지 있어서 정말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었어요.

발산역 맛집 추천 국수

음식 중간중간 검정색과 보라색도 찾아보셨나요? 신메뉴 색감을 찾아서 먹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더라구요. 먹다보니 국물 요리도 먹고 싶어 우동도 먹어보고 쌀국수도 먹어보았어요.

국수의 경우 우동, 짬뽕, 쌀국수, 짜장 등 다양한 면 요리를 선택해서 먹을 수 있으니 좋더라구요.

목이 마를 땐 음료도 종류 별로 맛보면서 즐겁게 먹었답니다. 애슐리 퀸즈의 경우 또 하나의 장점은 바로 요 스테이크가 무한리필이라는 점이에요. 스테이크를 바로바로 구워서 무한으로 주시는데 한 번 받을 때 3~4개 정도 조각으로 주시더라구요. 계속해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한 번 받고 또 가서 먹으면 되어요. 무한리필인데도 고기가 부드럽고 질기지 않아서 저희도 거의 5~6 번 이상은 먹었답니다. 그만큼 맛있고 인기도 많아서 중간에 한 번씩 고기 굽는 시간은 5분 정도 소요될때도 있더라구요.

발사역 맛집 추천 와플

아무래도 신기한 색감이라서 맛이 궁금했어요. 와플의 맛은 보라색과 검정색이 크게 다르진 않았고 색감의 차이만 났어요.

뭔가 신기해서 먹을 때도 즐겁게 먹었답니다. 디저트를 먹고 있으니 아메리카노가 바로 생각나서 디저트와 아메리카노로 마무리! 했답니다. 주차의 경우 식사 후 계산하실 때 말씀하시면 3시간 무료로 넣어주셔서 걱정안하셔도 된답니다. 지금 발산역 맛집 애슐리 퀸즈에서 에슐리 신메뉴 퍼플&블랙 파티 체험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진해 맛집 추천 프란디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