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호텔 추천 베스트 10 | 도쿄 여행 호캉스 5성급

도쿄 호텔 추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더 프린스 파크 타워 도쿄, 호텔 뉴 오타니 도쿄 더 메인, 신주쿠 프린스 호텔, 신주쿠 워싱턴 호텔 도쿄 메인, 게이오 플라자 호텔, 렘 롯폰기, 펄 호텔 신주쿠 아케보노바시, 토부 호텔 레반트 도쿄, 렘 도쿄 교바시, 그랜드 프린스 호텔 신 다카나와 대하여 소개 위치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더 프린스 파크 타워 도쿄 : 도쿄 호텔 추천

도쿄 호텔 추천 더 프린스 파크 타워 도쿄

호텔 소개

이 호텔은 아카바네바시 지하철역에서 500m 떨어져 있으며 도쿄 역은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하네다 국제공항까지는 모노레일을 이용해 15분 이내에 가실 수 있습니다. 도쿄타워, 시바 공원, 아자부, 도쿄 세계 무역 센터 등까지 걸어서 갈 수 있어 인근 지역 관광에 편리합니다.

호텔 위치

호텔 가격


호텔 뉴 오타니 도쿄 더 메인 : 도쿄 호텔

호텔 소개

센트럴 도쿄에 위치하여 도쿄 전망을 자랑하는 이 현대적인 호텔은 아카사카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고, 일본 국립극장, 국립국회도서관 등이 도보로 20분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은 5성급으로 24시간 리셉션, 환전, 아이돌봄 서비스는 물론이고, 투어 데스크 직원들의 안내를 받아 당일 투어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위치

호텔 가격


신주쿠 프린스 호텔 : 도쿄 호텔 추천

호텔 소개

세이부-신주쿠 역 바로 위에 자리한 이 호텔은 가부키초와 매우 가깝고, 근처의 JR 신주쿠 역을 이용하면 시부야 및 하라주쿠 지역까지 5분 이내에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세탄 백화점, 신주쿠 골든 가이 같은 관광 명소와 가까운 거리에 있고, 도쿄 도청사도 도보로 갈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 위치

호텔 가격


신주쿠 워싱턴 호텔 도쿄 메인 : 도쿄 호텔

호텔 소개

신주쿠 워싱턴 호텔은 JR선, 도쿄 메트로, 오다큐선, 게이오선 등을 이용하실 수 있는 신주쿠 역과 오에도 노선의 도쵸마에 역과 직접 연결되어 있습니다. 또한, 하네다 공항에서 공항 리무진 버스로 약 1시간이 소요되며 나리타 국제공항에서는 버스로 120분 정도 소요됩니다.

호텔 위치

호텔 가격


게이오 플라자 호텔 : 도쿄 호텔 추천

호텔 소개

이 호텔은 도쿄의 유명한 쇼핑 거리에서 쇼핑을 즐기려는 여행객에게 최고의 숙소입니다. 도쿄 도청사, 가부키초, 신주쿠 교엔 국립 정원 모두 도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은 니시신주쿠 역, 신주쿠 역에서 가깝기 때문에 도쿄 인근 지역을 편리하게 관광할 수 있습니다.

호텔 위치

호텔 가격


렘 롯폰기 : 도쿄 호텔

호텔 소개

이 호텔은 히비야 노선과 오에도 노선이 지나는 롯폰기 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으며 도쿄 국제공항까지 차로 30분, 나리타 국제공항까지 차로 1시간 5분이 소요됩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하라주쿠와 긴자가 차로 10분, 도쿄 디즈니랜드가 차로 25분 거리에 자리해 있습니다.

호텔 위치

호텔 가격


펄 호텔 신주쿠 아케보노바시 : 도쿄 호텔 추천

호텔 소개

펄 호텔 신주쿠 아케보노바시는 신주쿠 노선의 아케보노바시역 A2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으며 도쿄 국제공항까지 차로 50분, 나리타 국제공항까지 차로 80분이 소요됩니다. 주변 명소로는 하나조노 신사와 신주쿠 교엔이 차로 약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 위치

호텔 가격


토부 호텔 레반트 도쿄 : 도쿄 호텔

호텔 소개

이 호텔은 하네다 공항에서 차로 24분, 나리타 공항에서 차로 47분 거리에 있으며 주변의 관광 명소를 손쉽게 둘러보실 수 있는 편리한 입지 조건을 자랑합니다. 도쿄돔이 차로 10분, 빅사이트와 오다이바가 차로 15분 거리에 있으며 시부야가 차로 20분 거리에 자리해 있습니다.

호텔 위치

호텔 가격


렘 도쿄 교바시 : 도쿄 호텔 추천

호텔 소개

이 렘 도쿄 교바시는 긴자 역까지 걸어서 20분 거리에 있어서 도쿄에 방문하는 분들이 편리하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와이파이(Wi-Fi), 24시간 리셉션 및 거품 욕조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호텔 내 객실에는 냉장고 등을 포함하여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비품과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위치

호텔 가격


그랜드 프린스 호텔 신 다카나와 : 도쿄 호텔 추천

호텔 소개

이 호텔은 하네다 공항에서 차로 18분, 나리타 공항에서 차로 1시간 1분이면 도착하며 주변의 관광 명소를 손쉽게 둘러보실 수 있는 편리한 입지 조건을 자랑합니다. 빅사이트와 시부야, 오다이바가 모두 차로 15분 거리에 있으며 도쿄돔과 신주쿠가 차로 20분 거리에 자리해 있습니다.

호텔 위치

호텔 가격


도쿄 호텔 추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