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호텔 추천 베스트5 | 호캉스 여행 가성비

대전 호텔 추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시티호텔 대전, 라마다호텔 대전, 호텔인더시티 대전, 대전 유성호텔, 스탕달 호텔의 가격, 호텔 위치, 호텔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아래에 자세하게 설명하겠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여행글

롯데시티호텔 대전: 대전 호텔 추천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가격

호텔 위치

엑스포로123번길 33, 유성구, 대전, 대한민국

호텔 소개

롯데시티호텔 대전은 경부선 KTX 대전역에서 차로 17분, 대전버스터미널에서 차로 22분 거리에 있습니다. 가까운 관광 명소로는 대전 컨벤션 센터 도보 약 1분, 한밭 수목원 약 5분, 성심당 본점 약 15분 등이 있습니다. 호텔에는 비즈니스 센터, 회의실, 연회장, 피트니스 센터, 코인 세탁실이 있습니다. 그 호텔은 아늑한 인테리어에 총 304개의 객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호텔의 식당에서는 대전 시내가 내려다보입니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C’ 카페”와 음료를 마시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C’lunge”가 있습니다.


라마다 대전 호텔: 대전 호텔 추천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가격

호텔 위치

계룡로 127, 유성구, 대전, 대한민국

호텔 소개

라마다 대전은 1호선 유성온천역 8번 출구에서 걸어서 3분도 채 안 걸리고 대전역에서 차로 20분 정도 걸립니다. 가까운 명소인 시립미술관과 한밭수목원은 차로 약 7분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월드컵 경기장은 차로 약 10분 안에 있습니다. 호텔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비즈니스 센터, 피트니스 센터가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짐 보관과 무선 인터넷 서비스가 있는 연회장이 있습니다. 객실에는 TV, 에어컨, 전화기, 책상, 냉장고, 생수, 슬리퍼, 욕실 용품, 헤어 드라이어, 비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내 종일 식사인 H_Garden에서는 뷔페식으로 아침식사를 할 수 있고, 점심과 저녁으로 이탈리아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대전 호텔인터시티: 호텔 추천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위치

온천로 92, 유성구, 대전, 대한민국

호텔 소개

중부권 최초의 4성급 호텔인 호텔 인터시티는 유성온천지구에 위치한 유일한 4성급 호텔로 깔끔하고 현대적인 객실 상태를 자랑합니다. 호텔과 인접한 유성온천 족욕체험장은 심신의 피로를 풀고 자연과 함께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유성온천지구 최고의 명소입니다. 그 호텔은 유성 온천 테마 거리 유성 온천역 7번 출구에서 걸어서 약 8분 거리에 있습니다. 본관 2층에는 예들식당, 더뷰커피숍, 별관 등 자연온천탕과 휘트니스센터를 운영하여 철저한 수질관리를 하고 있으며, 비즈니스센터 등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벤트에 최적화된 연회장과 세미나 전문관을 갖추고 있으며, 고객의 소중한 결혼을 위한 결혼식을 비롯한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차별화된 서비스와 시설을 제공합니다.


대전 유성호텔: 대전 호텔 추천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가격

호텔 위치

온천로 9, 유성구, 대전, 대한민국

호텔 소개

대전 유성호텔은 1호선 유성온천역 5번 출구와 유성시외버스정류장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어 교통이 편리합니다. 조금만 걸으면 유성온천공원 족욕체험장에 갈 수 있고, 차로 15분이면 한밭수목원, 대전아트센터, 정부대전청사까지 갈 수 있습니다. 핀란드 사우나와 수영장이 있는 이 호텔에 묵으시면 대전에서 호화로운 휴가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카페, 24시간 리셉션, 회의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실내에는 수영장을 갖춘 피트니스 센터가 있습니다. 실내 스파 및 웰빙센터에서 다양한 치료를 받으시면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으며 커피 메이커, 냉장고, 커피/티 메이커도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슬리퍼, 헤어드라이어, 샤워 시설이 구비된 개인 욕실이 있습니다. 안쪽에 가르데니아 뷔페 식당이 있습니다.


스탕달 호텔: 가성비 호텔 추천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가격

호텔 위치

온천북로 14, 유성구, 대전, 대한민국

호텔 소개

스탕달 호텔은 유성시외버스정류장에서 걸어서 15분, 대전 1호선 유성온천역 7번 출구에서 걸어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인근 관광지로는 도보로 10분 거리에 유성온천공원 족욕체험장, 자동차로 10분 거리에 엑스포과학공원과 한밭수목원이 있습니다. 이 호텔은 대전에 머무는 동안 아늑한 객실과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투숙객에게는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합니다. 이 호텔에는 33개의 객실이 있으며, 모든 객실에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여러분은 안에 있는 식당에서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대전 호텔 추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