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호텔 추천 베스트5 | 대구 호캉스 여행 맛집

대구 호텔 추천 알아보겠습니다. 대구 호텔 수성, 호텔 인터불고 대구, 대구 메리어트 호텔, 엘디스 리젠트 호텔, 인터불고 엑스코 호텔의 위치 호텔 소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여행글

호텔 수성: 대구 호텔 추천최저가 바로가기

대구 호텔 추천 수성

호텔 수성 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위치

용학로 106-7, 수성구, 대구, 대한민국

호텔 소개

수성호텔은 대구 수성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성호와 대구 시내를 조망할 수 있습니다. 대구 2호선 수성못역 1번 출구에서 걸어서 약 15분 거리이고 KTX 동대역은 차로 약 20분 거리입니다. 또한, 인근 명소는 야경이 아름다운 수성못 연못으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고, 3,000평 규모의 대형 허브 정원인 힐크레스트는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옥상에는 무한온천 풀장과 탁 트인 천장으로 구성된 실내온천이 있고 사우나,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VIP라운지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습니다. 연회장도 있어서 행사를 계획할 수 있습니다. 객실 내에서 산이나 호수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안에는 TV, 에어컨, 냉장고, 소파, 테이블이 있고 욕실에는 비데와 욕실 용품들이 있습니다. 수성광장에는 고바손, 스페인 클럽, 크래프트 한스 등 여러 바가 있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커피 마스터피스”에서 여러분은 음료와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새 건물에는 수성호와 대구 시내를 조망할 수 있는 포시즌스 뷔페 식당이 있습니다.

인터불고 대구: 대구 호텔 추천최저가 바로가기

인터불고 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위치

팔현길 212, 수성구, 대구, 대한민국

호텔 소개

대구 인터불고 호텔은 금호강 옆에 위치한 대구 유일의 5성급 호텔로 저렴한 객실을 제공합니다. 대구 인터불고 호텔은 망우공원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동대구종합환승센터로부터 10분, 대구국제공항에서 15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 외부에 전용 주차장이 있으며 24시간 프런트에서 귀중품 보관 및 업무 서비스를 제공하며 무선 인터넷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외국인 전용 카지노, 당구장, 스크린골프, 노래방 등 다양한 놀이시설이 있습니다. 숙박하면서 결혼식을 준비할 수 있는 한복 가게, 웨딩 가게, 스튜디오가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해외 명품 박물관과 패션 & 리빙 편집숍에는 쇼핑 거리가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 클럽, 에어로빅 스튜디오, 실내 골프 연습장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와 별도로 VIP 고객을 위한 퍼스트 라운지와 아트 라운지 공간은 특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현대적인 실내실은 부티크, 파크 빌리지, 그리고 본관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TV, 에어컨, 냉장고, 책상이 있으며 욕실에는 세면도구, 헤어 드라이어, 목욕 가운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에는 한식당 “심비디움”과 뷔페 식당 “인터불고의 뷔페”가 있습니다. 로비 라운지 ‘파티오’와 베이커리 숍 ‘델리샵 쇼콜란지’에서 디저트와 함께 음료를 마실 수 있습니다. 또한, “낮의 밤의 별” 카페와 포차에서는, 낮에는 편안한 오후의 차를 마시고 밤에는 알코올 음료를 마시는 것으로 하루를 마무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구 메리어트 호텔: 호텔 호캉스 추천최저가 바로가기

대구 메리어트 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위치

동부로 26길 6, 동구, 대구, 대한민국

호텔 소개

대구 메리어트 호텔은 대구 최초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5성급 호텔로 비즈니스 고객에게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동대구역 2번 출구에서 호텔까지 10분 정도 걸으실 수 있고, KTX역 동대역, 고속버스, 시외버스터미널이 있는 복합환승센터까지 5분 정도 걸으실 수 있습니다. 

인근 관광명소인 대구 아쿠아리움과 신세계백화점은 걸어서 5분 정도면 갈 수 있습니다. 또한 호텔에는 최첨단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및 스파와 연회장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도 있습니다. 뷔페식당 어반키친과 정통 중국음식점 이스트게이트에서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엘디스 리젠트 호텔: 대구 호텔 추천최저가 바로가기

엘디스 리젠트 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위치

달구벌대로 2033, 중구, 대구, 대한민국

호텔 소개

엘디스 리젠트 호텔은 대구 2, 3호선 청라언덕역 9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지하철로 두 정거장이면 김광석 다시그리길 길까지 가실 수 있으며 이월드는 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먹거리가 다양한 서문시장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대구에 자리한 이 호텔에는 공용 지역 무료 무선 인터넷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주변 지역을 관광하시기에 좋은 위치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현대적인 이 호텔에는 24시간 룸서비스, 발렛 파킹, 카페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친절한 미소로 손님들을 지원해드릴 직원들이 항시 대기하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고 냉장고, 미니 바 및 케이블/위성 채널도 갖추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 커피/차 메이커, 주문형 영화 서비스, 평면 TV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하루 일정을 끝낸 후 이 호텔의 레스토랑 또는 바에서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밖에 나가서 식사하시고 싶은 분들은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 근처에 여러 바와 레스토랑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인터불고 엑스코 호텔: 대구 호텔 추천최저가 바로가기

인터불고 엑스코 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위치

유통단지로 80, 북구, 대구, 대한민국

호텔 소개

인터불고 EXCO 호텔은 EXCO 바로 옆에 있습니다. 또한 KTX 동대구역과 대구국제공항이 차로 15분 거리에 있어 교통편도 편리합니다. 인근 관광명소로는 김광석씨가 차로 15분간 다시 그린 도로가 있고, 팔공산도립공원과 83타워가 있는 이월드는 차로 40분 거리에 있습니다. 

사우나가 있는 이 호텔에 머무르면 대구에 있는 동안 호화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 방은 에어컨, 평면 스크린 TV, 그리고 무료 무선 인터넷을 갖추고 있습니다. 현대식 호텔에는 카페, 미용실, 피트니스 교실이 있습니다. 차량을 가지고 오시는 고객들을 위해 공영주차장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손님들이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커피메이커, 냉장고, 슬리퍼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커피/티 메이커, 생수, 개인 욕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대구 호텔 개인적인 생각

대구 호텔 어디인가요?

사람들이 많이찾는 인기있는곳 위주로 알아보겠습니다. 대구 호텔 수성, 호텔 인터불고 대구, 대구 메리어트 호텔, 엘디스 리젠트 호텔, 인터불고 엑스코 호텔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대구 분위기 좋은 맛집은 어디인가요?

본문에 가성비 좋은 맛집, 분위기 좋은 맛집, 점심 저녁 맛집등 상세하게 소개해놓았습니다.

파트너스활동을 통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대구 호텔 추천 5곳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