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호텔 추천 베스트5 | 한옥 보문단지 예쁜 숙소 추천

경주 호텔 추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라한셀렉트 경주, 힐튼 경주, 코모도 호텔, 켄싱턴 리조트, 소노벨의 위치 후기 가격 최저가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검색어로는 경주 호텔 호캉스 가격 가족여행 숙박 숙소 추천 스파 예약 수영장 에어비앤비 등 입니다. 

함께보면 좋은 여행글

라한셀렉트: 경주 호텔 추천 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위치

보문로 338, 신평동, 경주, 경상북도, 대한민국

호텔 소개

보문호가 내려다보이는 라한셀렉트 경주는 보문관광단지에서 약 2km, 경주세계문화엑스포공원에서 자동차로 약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신라의 역사가 담긴 첨성대, 안압지, 천마총은 석굴암까지 차로 20분, 차로 35분이 걸립니다. 또한 경주시 고속버스터미널에서 차로 25분, KTX 신영주역에서 차로 40분 걸립니다. 호텔에는 야외 수영장뿐만 아니라 어린이와 성인만을 위한 실내 수영장도 있습니다. 

당신은 서점에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플레이존, 더 스트라이크 볼링장, 사우나, 어린이 전용 피트니스 센터 등 즐길 거리가 많습니다. 일반 객실 외에도 텐트와 온돌 객실이 있는 정글 캠핑도 있습니다. 내부에는 에어컨, TV, 냉장고, 테이블, 욕실 용품이 있습니다. 더 플레이트는 뷔페 식사를 제공하고, 마크 338은 일식, 이탈리아식, 한식, 태국식 등 다양한 미식 체험을 제공합니다. 로비의 라운지 바는 시원한 창문을 배경으로 휴식을 취하기에 좋습니다.

호텔 후기

청결하고 직원들이 친절하고 냉장고에 물이 넉넉해서 좋았습니다

객실이 깨끗하고 야식 주문이 가능한 점이 좋았습니다.

5성급호텔답게 룸 컨디션이나 위치,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는 으뜸이었구요 호텔 위치도 경주 핫플레이스에서 멀지않아 좋았어요 근처에 3륜오토바이대여하는곳이 많아 좋았구요 다음에 경주를 가게되면 주저없이 찾을만한 값어치있는 호텔입니다.

힐튼 경주: 경주 호텔 추천 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위치

보문로 484-7, 신평동, 경주, 경상북도, 대한민국

호텔 소개

보문관광단지 옆에 자리한 힐튼 경주는 경주고속버스터미널에서 차로 25분, KTX 신경주역은 차로 40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인 경주월드와 경주 세계문화 엑스포공원도 도보로 15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경주의 대표 관광지인 불국사는 차로 15분, 안압지, 천마총, 첨성대 등은 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는 실내외 수영장뿐 아니라,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스쿼시 코트, 키즈 클럽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즐길 거리가 많습니다. 객실에서는 산 전망 또는 보문 호수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뷔페 레스토랑뿐만 아니라, 일식, 중식, 유럽식 레스토랑이 갖춰져 있으며 라운지와 베이커리도 있습니다.

호텔 후기

예정된 일정이 늘어나서 다른 숙소에서 투숙 후 힐튼 이그제큐티브 스윗 1박 하였습니다. 오래됐지만 관리가 매우 잘 돼있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음식도 먹을만 했습니다 뷰도 훌륭하고 조경도 매우 잘 돼있고 라운지도 분위기가 좋았습니다만 라운지 음식 가지수가 비교적 적은게 아쉬웠습니다 ㅎ 다음 여행때는 조식만 추가해서 전일정을 힐튼에서 보내고 싶어요

위치도 좋고 경주월드뷰 방 배정받았는데 뷰도 좋았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셨고 객실도 오래됐지만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시설이나 위치는 매우 좋습니다. 시설이 낡았다는 평이 있는데 창호가 오래 됐는지 베란다에서 찬바람이 많이 들어 오는 것만 빼면 시설은 좋은 편입니다. 어메니티도 충분히 주고 수영장 바닥이 따뜻해서 좋습니다. 그런데 직원들 응대는 소통의 결여인지 친절함 뒤에 가려진 불친절함이 느껴집니다

코모도 호텔 경주: 경주 호텔 추천 – 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위치

보문로 422, 신평동, 경주, 경상북도, 대한민국

호텔 소개

보문관광단지 옆에 자리한 코모도 호텔 경주는 보문 호수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차로 약 10분이면 경주 타워가 있는 경주 세계문화 엑스포공원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경주의 대표 관광지인 불국사, 천마총, 첨성대 등은 차로 약 20분 걸립니다. 호텔에는 스파, 사우나, 야외수영장, 노래방의 즐길 거리와 편의점과 연회장도 갖춰져 있습니다. 총 263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산 또는 호수 전망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한식당과 일식당 외에도 커피샵과 라운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 후기

여러모로 좋았다 다음에도 이용할계획입니다

보문관광단지 한가운데 있는 호텔입니다. 1979년에 개관했다는데 리모델링을 해서 깨끗합니다. 크지는 않지만 실외 수영장도 있고 근처에 보문 호수 둘레길도 있어서 가족여행에 적절합니다. 최성수기 12만원에 예약했는데 이만하면 가성비 훌륭한 호텔인 것 같습니다.

켄싱턴 리조트: 경주 호텔 추천 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위치

보문로 182-29, 북군동, 경주, 경상북도, 대한민국

호텔 소개

보문 관광 단지에 위치한 켄싱턴 리조트 경주는 KTX 신경주역에서 차로 약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경주 세계문화 엑스포공원이 차로 약 10분 거리에 있으며, 첨성대, 천마총 등은 차로 20분, 불국사는 차로 25분, 석굴암까지는 차로 35분이 소요됩니다. 야외 바비큐장, 북카페, 코코몽 키즈 플레이, 멀티 게임존 등의 즐길 거리가 다양합니다. 뿐만 아니라 코인 세탁실, 편의점, 잡화점 케니샵, 연회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총 50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프라이빗 키즈플레이존이 마련된 특별한 객실도 있습니다. ‘애슐리퀸즈’에서는 여러 음식을 즐기실 수 있으며, ‘프랑제리 베이커리 카페’에서는 디저트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호텔 후기

오랜만에 가족 여행으로 떠난 경주 였는데 가족들 모두가 편안한 숙소때문에 더욱 즐거 웠습니다. 체크인 때부터 친절한 웃음으로 맞아 주신 프론트 직원 들과 아이들을 위해서 세세한 점까지 체크 해주셔서 더욱 좋았습니다. 또 인근 맛집이나 추천 여행지에 대해서도 세심하게 알려 주셔서 더욱 감동 이었습니다.

가격도 좋았구요. 웰컴스낵이나 커피머신도 좋았습니다. 다들 안마의자에서 푹 쉬었어요. 근처에 일정이 있고, 가족들이나 일행이 많으면 다시 선택할만 합니다.

소노벨 경주: 경주 호텔 추천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위치

보문로 402-12, 신평동, 경주, 경상북도, 대한민국

호텔 소개

소노벨 경주는 고속 철도 신경주역에서 차로 약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 명소인 보문 관광단지는 도보로 약 10분, 경주 테디 베어 박물관은 도보로 약 20분 걸립니다. 또한, 경주 엑스포 대공원은 차로 약 5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호텔에는 여러 테마를 갖춘 워터파크 오션 플레이 외에도 스크린 스포츠 테마파크가 있습니다. 편의 시설인 코인 세탁실, 마트, 기념품샵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야외 가든에서는 바비큐를 즐기실 수 있으며, 실내에는 한식당, 카페 및 펍도 있습니다.

호텔 후기

50평 골드 객실에서 묵었는데 침대방2, 온돌방1에 화장실 두개로 깨끗하고 넓고 단체로 묵기 좋은 방이었어요. 호수가 내려다 보이는 것도 좋았구요. 다만 침구가 엄청 편안하고 그렇짐 않네요.

경주 보문단지내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변관광지로의 접근성이 좋음. 객실에서 바라보는 보문호수의 경관도 좋으며, 리조트내에 아이들과 물놀이하기도 좋았음. 조식뷔페도 맛있고 시설도 깨끗하고 이용하기 편리함.

가족 끼리 조용히 머물기 좋은곳 입니다.보문호수뷰 객실로 업그레이드하는것을 추천합니다.리조트, 콘도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닌 적당히 쉬었다 가기 좋은 장소입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경주 호텔 추천 알아보았습니다. 작성일 기준이며 변동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