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호텔 추천 베스트5 | 호캉스 경기도 가성비 호텔

경기도 호텔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즈호텔 프리미어 동탄, 롤링힐스 호텔, 소노캄 고양, 밀리토피아 호텔, 라마다 프라자 수원 호텔의 위치 후기 가격 최저가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검색어로는 경기도 호텔 호캉스 가격 가족여행 숙박 숙소 추천 스파 예약 수영장 에어비앤비 등 입니다. 

함께보면 좋은 여행글

스타즈호텔 프리미어 동탄: 경기도 호텔 추천 – 최저가 바로가기

스타즈호텔 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위치

동탄반석로 171, 화성, 경기도, 대한민국

호텔 소개

  • 스타스호텔 프리미어 동탄은 1호선 서동탄역에서 차로 약 8분, SRT 동탄역에서 차로 약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자동차로 10분 정도 나들이하기 좋은 동탄호수공원, 가족여행객들에게 좋은 경기도어린이박물관, 자동차로 약 25분 거리에 에버랜드가 있습니다. 휘트니스 센터, 야외 정원, 주차장 등이 있으며, 와이파이, 짐 보관 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호텔에는 디럭스 더블룸, 패밀리룸, 키즈룸 등 다양한 객실 유형이 있습니다. 아늑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의 각 객실에는 TV, 안전금고, 냉장고, 생수 등이 구비되어 있으며, 욕실에는 기본적인 욕실 용품과 헤어 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어 편안한 숙박이 가능합니다. 호텔 내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 후기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 호텔은듯 매무 깨끗하고 좋았음. 주차, 공원 등 주변환경이 좋았음

청결하고 1층에 편의점이 잇어 이용하기 좋았음

룸 크기는 작지만 조용하고 깨끗합니다. 건물에 맛있는 식당들이 있어 편리했습니다.

롤링힐스 호텔: 경기도 호텔 추천 – 최저가 바로가기

롤링힐스 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위치

시청로 290, 화성, 경기도, 대한민국

호텔 소개

  • 롤링힐스 호텔은 수원시외버스터미널에서 차로 약 40분 거리에 있습니다. 화성시청은 차로 약 3분, 현대기아차 남양연구소는 차로 약 5분 정도 걸립니다. 인근 관광지 월문온천휴양지는 차로 20분, 안산 갈대습지공원은 차로 30분 정도면 갈 수 있습니다. 호텔에는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스쿼시, 탁구장 같은 스포츠 시설과 어린이를 위한 키즈 존이 있습니다. 뷔페 레스토랑인 블루 사파이어와 아메리칸 다이닝 레스토랑인 더 키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 후기

아이를 위한 가성비 최고! 너무 좋았어요^^ 수영장 횟수 제한 없이 갈 수 있는 것도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이가 다음에 또 오자고 했어요!

조식 맛있었어요~~^^ 키즈룸도 좋았구요 스쿼시나 탁구등의 다양한 스포츠를 이용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이들과 다양하게 체육 활동 할것들이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소노캄 고양: 경기도 호텔 추천 – 최저가 바로가기

소노캄 고양 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위치

태극로 20, 일산동구, 고양, 경기도, 대한민국

호텔 소개

  • 고양 소노캄은 주엽역 3번 출구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으며 일산 호수공원과 킨텍스까지 차로 10분 걸립니다. 게다가, 여러분은 호텔에서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가 있는 원마운트까지 10분 걸어갈 수 있습니다. 고양에 있는 이 호텔에는 운동기구와 개인 업무를 위한 비즈니스 센터가 잘 갖춰져 있습니다. 여러분은 또한 여름에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또한 최첨단 시설을 갖춘 연회장과 예식장에서 특별한 행사를 열 수 있습니다. 
  • 객실에는 스마트 TV, 유무선 인터넷, 개인 금고 및 전기 포트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헤어드라이어, 샤워시설, 샤워용품 등도 구비되어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 안에 있는 고급 뷔페 셰프스 키친에서는 신선한 한국 음식과 일본 음식 그리고 다양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습니다. 중국음식점 죽림은 광둥요리를 중심으로 고급 중국요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일라고 로비 라운지&바에서는 유기농 보양식을, 일라고 베이커리&와인에서는 최고급 케이크와 고급 와인을 맛볼 수 있습니다.

호텔 후기

음식이 모두 정갈하게 잘나와서 좋앗습니다

위치가 좋아서 이용했습니다 친절한 호텔리어 룸 컨디션 호텔내 중식당 추천합니다

청결하고 친절 중식당 산라탕면도 맛있네요

밀리토피아 호텔: 경기도 호텔 추천 – 최저가 바로가기

밀리토피아 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위치

위례대로 83, 수정구, 성남, 경기도, 대한민국

호텔 소개

  • 밀리토피아 호텔은 8호선 복정역과 분당선 1번 출구에서 차로 약 8분, 성남버스터미널에서 차로 약 23분 거리에 있습니다. 가까운 관광명소로는 자동차로 약 15분 거리인 남한산성, IT기업들이 모여 있는 판교테크노밸리, 자동차로 약 20분 거리인 정자동 카페골목이 있습니다. 호텔에는 최대 56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형 연회장과 비즈니스 센터, 피트니스 센터, 주차장이 있습니다.
  • 수하물 보관 서비스, 세탁 및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와이파이 등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대적이고 쾌적한 인테리어의 각 객실에는 케이블 채널 시청 TV, 에어컨, 안전금고, 생수 등이 있으며, 욕실에는 헤어 드라이어, 기본 욕실용품 등 편안한 체류를 위한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호텔 내부에는 다양한 뷔페 메뉴를 제공하는 ‘더 버핏’ 레스토랑과 편안한 분위기에서 디저트와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더 라운지’가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은 호텔 12층 스카이 라운지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내려다보며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 후기

방이 깨끗해서 좋았어요. 직원분도 친절하셨슥니다. 다음에 성남에 갈 일이 있으면 다시 예약할 것 같아요

위례신도시에 볼 일이 있어서 숙박했는데 중심지와 가까워 좋았습니다.

깨끗했습니다 조용하구요 위치도 광장에서 멀지 않아 이동도 편안합니다

라마다 프라자 수원 호텔: 경기도 호텔 추천– 최저가 바로가기

라마다 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위치

중부대로 150, 팔달구, 수원, 경기도, 대한민국

호텔 소개

  • 라마다프라자 수원호텔은 1호선, 분당선, KTX 수원역에서 차로 20분 거리이고 수원시외버스터미널은 차로 10분 거리입니다. 또한 창룡문과 야경이 아름다운 방화수류정까지는 차로 10분, 역사가 있는 화성행궁과 수원화성까지는 차로 15분이 걸립니다. 5성급 호텔에는 도시를 조망할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와 피로회복에 적합한 사우나가 있습니다. 
  • 회의실을 임대하고 다양한 오피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센터도 있어 업무상 편리합니다. 또한 대규모 세미나와 회의를 할 수 있는 다양한 연회장이 있으며 호텔 내 예식장에서 수준 높은 행사를 열 수 있습니다. 호텔의 최신 객실에는 에어컨, LCD TV, 무료 유무선 인터넷, 미니 바 및 금고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또한, 모든 객실에는 편리한 사용을 위해 생수, 비데, 목욕 가운, 헤어드라이어, 다리미, 신문지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장식된 라운지 앤 비스토어는 차, 계절별 칵테일, 전통 차, 가벼운 스낵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요리와 커피를 제공합니다. 저녁에는 라이브 음악과 함께 와인, 맥주, 리큐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델리에서, 여러분은 갓 구운 빵, 케이크, 쿠키, 그리고 다른 음료들을 살 수 있습니다. 중식당 진마오에서는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중식을 체험할 수 있으며, 정통 뷔페 레스토랑인 체푸스에서는 아침, 중식, 저녁 뷔페가 제공됩니다.

호텔 후기

위치도 너무 좋고 야경도 너무 좋았어요

객실이 넓고 직원들이 친절했습니다. 조식도 적극 추천합니다.

조식 다양하고 좋습니다. 주차장 이용 편리 객실이 넓음 주변에 편의점 있습니다.

관련 여행지 추천

파트너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경기도 호텔 개인적인 생각

경기도 호텔 베스트 어디인가요?

사람들이 많이찾는 인기있는곳 위주로 알아보겠습니다. 스타즈호텔 프리미어 동탄, 롤링힐스 호텔, 소노캄 고양, 밀리토피아 호텔, 라마다 프라자 수원 호텔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경기도 분위기 좋은 맛집은 어디인가요?

본문에 가성비 좋은 맛집, 분위기 좋은 맛집, 점심 저녁 맛집등 상세하게 소개해놓았습니다.

이상으로 경기도 호텔 추천 알아보았습니다. 작성일 기준이며 변동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