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 호텔 추천 베스트 5 | 5성급 가성비 호캉스 호텔

영종도 호텔 추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네스트호텔, 그랜드 하얏트 인천, 에어스카이호텔 영종도, 더위크앤 리조트의 위치 후기 가격 최저가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검색어로는 영종도 호텔 호캉스 가격 가족여행 숙박 숙소 추천 스파 예약 수영장 에어비앤비 등 입니다. 

함께보면 좋은 여행글

영종도 파라다이스 호텔 추천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위치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중구, 인천, 대한민국

호텔 소개

  • 파라다이스시티는 인천공항역에서 약 3분,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공항철도나 KTX를 탈 때 서울역과 서울 중심부에 도착하는데 40분이 걸립니다. 호텔 안에는 카바나가 딸린 야외수영장과 영종도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실내수영장이 있습니다. 또한 피트니스 센터, 스파, 사우나, 키즈존, 사파리 파크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습니다. 
  • 총 711개의 객실이 있으며 디럭스, 스위트, 풀빌라 등 다양한 유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은 1층 뷔페 식당에서 세계 각국의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라스칼라”, “라쿠”, “제국의 보물”에서 이탈리아 요리, 일본 요리, 그리고 광둥 요리를 제공합니다. 음악 라운지 “루빅”에서 라이브 음악을 즐길 수 있고 로비 라운지, 가든 카페, 베이커리도 있습니다.

호텔 후기

조식은 아기랑 함께 먹기에도 부족함 없는 좋은 식사였습니다. 쇼핑공간이 따로 있어 호텔 외에도 이용하기 좋았습니다. 조경 또한 멋있어서 구경하기에 좋았고 휴식의 시간을 보내기에도 충분했습니다. 직원들이 세세한 요구까지 다 경청해주고 해결해주어 고마웠습니다. 아기랑 이용하기 참 좋았습니다.

룸컨디션이 매우 좋았고, 아이들을 배려하는 각종 서비스가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시한번 방문하고 싶네요!

아이와 함께할 수 있는 부대시설과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 좋았으며 온더플레이트의 디너는 모든면에서 직원분들의 서비스와 맛까지 퍼펙트했습니다.


영종도 네스트호텔 : 을왕리 호텔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위치

영종해안남로 19-5, 중구, 인천, 대한민국

호텔 소개

  • 네스트호텔은 인천국제공항 자기부상철도를 타고 용유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으며, 인천공항 제1, 2터미널에서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무의도까지 갈 수 있는 잠진도 선착장까지는 차로 5분 정도 걸리고 을왕리 해수욕장까지는 차로 20분 정도 걸립니다. 예술에 영감을 주는 특별한 실내외 건축 디자인을 자랑하는 그는 한국 최초의 디자인 호텔™ 회원입니다. 
  • 온수 무한풀 ‘THE STRAND’를 365일 운영하고 있으며, 실내외 노천탕을 갖춘 키즈존,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조깅할 수 있는 산책로와 봄꽃밭 같은 공원도 있습니다. L층에는 서해가 보이는 계단식 좌석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플라츠 레스토랑, 간단한 간식을 즐길 수 있는 쿤스트 라운지, 베이커리 네스트델리 등의 식당 공간이 있습니다.

호텔 후기

조식,디너,룸서비스 모두 이용해봤어요 음식 짱 맛있어요 신선도도 좋고 제가 먹은것중에 최고였습니다. 많이 못먹은게 아쉽네요^^

객실만 이용했지만 위치나 바다뷰 좋았음 산책로도 좋고 음식점 도보로 이용하기 좋았음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서 매우 가까워서 좋았어요. 출국날 공항택시 모료 서비스도 받을수 있어서 출국을 앞두고 있고 비행기 시간이 새벽인 분들에서 추천합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영종도 5성급 호텔 추천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위치

영종해안남로321번길 208, 중구, 인천, 대한민국

호텔 소개

  •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공항철도 인천국제공항역 2번 출구에서 걸어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인근 관광지 BMW 드라이빙 센터는 차로 7분, 인천대교 10분, 실미도 해수욕장 20분, 무의도는 차로 20분 정도 걸립니다. 두 개의 수영장이 있고, 어린이 풀장과 놀이터도 있습니다. 일반 객실에서 스위트룸, 레지던스까지 총 1,024개의 객실이 있으며, 일부 객실은 인천공항을 조망할 수 있습니다. 뷔페식당 그랜드카페와 레스토랑8은 물론 비바앤노래방, 웰라운지도 있습니다.

호텔 후기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아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수있어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습니다. 머무르는 동안에 보여주신 다양했던 서비스와 친절에 감사드립니다 !

기념일을 맞아 가족여행을 했습니다.수영장 수온도 적당하고 사람도 붐비지 않았습니다.뷔페는 가격대가 조금 저렴한 편이라 그에 맞는 수준의 음식이었습니다.

배려도 많이 해주시고, 음식도 참 맛있었습니다. 룸서비스도 친절하고 양도 많더라구요. 시설 깔끔하고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재방문 의사 충분히 있습니다.


영종도 에어스카이 호텔 추천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위치

은하수로 29번길 31, 중구, 인천, 대한민국

호텔 소개

  • 에어스카이호텔 영종도 인천국제공항에는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이 있으며, 인천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25분 거리에 있으며, 공항철도는 영종역에서 차로 약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근처의 관광 명소인 영종 역사 박물관과 영종 해안 레일 바이크 역은 걸어서 10분 정도 걸립니다.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는 구시가지 배트에서 여객선을 타면 20분 정도면 월미도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 또한, 여러분은 차로 약 35분 안에 을왕리 해수욕장에 갈 수 있습니다. 호텔에는 회의실, 비즈니스 센터, 편의점 등 다양한 시설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다 전망실 안에는 TV, 에어컨, 냉장고, 전기 포트, 생수, 헤어 드라이어, 슬리퍼가 있고 욕실에는 비데와 욕실 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안에 있는 식당에서 아침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더위크앤 리조트: 영종도 호텔 추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위치

용유서로 379, 중구, 인천, 대한민국

호텔 소개

위크앤리조트는 을왕리해수욕장과 왕산해수욕장에서 도보로 5분 정도 소요되며 인천국제공항까지 차로 20분 정도 걸립니다. 이곳은 한국에서 유일한 도심형 리조트이며, 리조트 콘도와 리조트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하루 종일 현대적인 식사, 각종 회의 및 연회시설, 칵테일바, 카페, 아쿠아벤처스(워터파크), 글로우풋(블랙라이트 미니골프게임),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을왕리, 왕산해수욕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옥상전망대, 애견공원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후기

복층형의 디럭스 패밀리룸에 묵었는데 천장 높고 공간 여유 있고 침구도 좋고 깨끗하고, 바다 해변 뷰도 멋졌어요. 화장실도 깔끔했고요. 옥상의 루프탑 전망과 데크 테이블 등도 멋졌는데, 조명이 조금 더 있었다면 더 좋았을 듯합니다. 위캔바에서 피자와 치킨도 테이크아웃해서 먹었는데 편리했어요. 다시 오고 싶을 정도로 가족들 모두 만족했습니다.

부대시설이 너무 좋고 너무 깨끗하고 시설이 좋습니다 가족끼리와더 좋고 친구끼리 와도 좋은곳이네요 안에 놀게 너무 많아요 최고!! 바다와도 너무 가깝습니다 을왕리에서 제일 좋아요

해변과 매우 가까움. 객실에서 해변이 잘 보임. 침대가 푹신함. 룸서비스 음식이 다양하고 맛있음. 창 밖으로 다른 사람들의 불곷 놀이를 구경할 수 있음.


영종도 호텔 개인적인 생각

영종도 호텔 추천 어디인가요?

사람들이 많이찾는 인기있는곳 위주로 알아보겠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네스트호텔, 그랜드 하얏트 인천, 에어스카이호텔 영종도, 더위크앤 리조트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영종도 분위기 좋은 호텔은 어디인가요?

본문에 가성비 좋은 호텔, 분위기 좋은 호텔 등 호텔에 대해서 상세하게 소개해놓았으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파트너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영종도 호텔 추천 알아보았습니다. 작성일 기준이며 변동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