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호텔 추천 베스트 10 | 5성급 예약 순위 밤바다

여수 호텔 추천은 유탑 마리나 호텔, 라마다 프라자 바이 윈덤 여수 호텔, 소노캄 여수, 베네치아 호텔, 히든 베이 호텔의 위치 후기 가격 최저가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검색어로는 여수 호텔 호캉스 가격 가족여행 숙박 숙소 추천 스파 예약 수영장 에어비앤비 등 입니다. 

함께보면 좋은 여행글

유탑 마리나 호텔: 여수 호텔 추천- 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소개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는 KTX 여수엑스포역에서 차로 약 5분, 여수 종합버스터미널에서 차로 약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여수의 대표적인 관광지 오동도와 엑스포 공원이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있으며, 돌산공원도 차로 10분이면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 내에는 여수 바다 전망의 온수 인피니티 풀과 건식 사우나가 마련되어 있으며, 그 밖에도 피트니스센터, 탁구장, 성인 전용 ‘스포츠 홀덤 펍’ 등의 시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위치

오동도로 61-15, 여수, 전라남도, 대한민국

호텔 가격


라마다 프라자 바이 윈덤 여수 호텔: 여수 호텔 추천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소개

라마다 프라자 바이 윈덤 여수 호텔은 KTX 여수엑스포역에서 차로 약 10분, 여수공항에서 차로 약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아쿠아플라넷 여수까지 차로 약 10분, 여수의 대표 관광지인 오동도와 이순신 광장까지 차로 약 15분이면 가실 수 있습니다.

호텔 위치

돌산읍 강남로 11, 여수, 전라남도, 대한민국

호텔 가격


소노캄 호텔: 여수 호텔 추천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소개

소노캄 여수는 KTX 여수엑스포역에서 차로 약 5분, 여수종합버스터미널에서 차로 약 10분 거리에 있으며, 여수공항에서 차로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동백꽃과 기암절벽으로 유명한 여수의 대표적인 관광지 오동도가 걸어서 약 3분 거리에 있고, 여수 세계박람회장 내 위치한 아쿠아플라넷이 차로 약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 위치

오동도로 111, 여수, 전라남도, 대한민국

호텔 가격


베네치아 호텔: 여수 호텔 추천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소개

베네치아 호텔 & 리조트 여수는 KTX 여수엑스포역에서 차로 5분 거리, 여수 공항에서 차로 약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변 명소인 아쿠아 플라넷, 스카이타워, 오동도까지 도보로 약 5분 걸리며, 돌산공원과 해상케이블, 이순신광장까지는 차로 약 8분이 소요됩니다.

호텔 위치

오동도로 61-13, 여수, 전라남도, 대한민국

호텔 가격


히든 베이 호텔: 여수 호텔 추천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소개

히든 베이 호텔은 KTX 여수엑스포역과 여수종합버스터미널에서 차로 약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거북선을 직접 타볼 수 있는 이순신광장이 차로 약 10분 거리에 있으며, 동백꽃이 유명한 오동도가 차로 약 15분 거리에 자리해 있습니다.

호텔 위치

신월로 496-25, 여수, 전라남도, 대한민국

호텔 가격


신라스테이 여수: 여수 호텔 추천- 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소개

신라스테이 여수는 고속철도 여수엑스포역에서 차로 약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인 아쿠아플라넷은 도보로 약 7분, 엑스포 공원은 도보로 약 10분이면 가실 수 있습니다.호텔에는 연회장 및 미팅룸, 세탁실, 비즈니스 코너, 수유실 등 다양한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이밖에 플레이 존, 피트니스센터 등 즐길 거리도 있습니다. 뷔페 레스토랑과 로비 라운지도 있어 식사하시며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위치

전남 여수시 수정3길 8

호텔 가격


헤이븐 호텔: 여수 호텔 추천- 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소개

헤이븐 호텔은 돌산 거북선 대교 옆 위치하여 여수 공항에서 차로 약 25분, 여수엑스포역까지는 차로 약 8분 소요됩니다. 주변 명소인 돌산공원과 여수 케이블카 탑승장은 도보로 약 15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이순신 광장은 차로 약 7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야외 인피니티 풀에서는 여수 바다를 감상하실 수 있으며, 이외에 비즈니스 센터, 세미나실, 편의점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뷔페 레스토랑 ‘다온’에서는 여수 현지 식재료로 완성된 다양한 뷔페음식을 상시 만나 보실수 있으며, 카페에서는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위치

전남 여수시 돌산읍 진두해안길 131

호텔 가격


JCS 여수: 여수 호텔 추천- 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소개

호텔 JCS 여수는 여수 종합버스 터미널과 여수엑스포역에서는 차로 약 15분 이내에 갈 수 있습니다. 주변 명소인 여수 해상 케이블카 탑승장, 돌산 공원, 여수 아쿠아플라넷은 차로 약 13분 이내로 갈 수 있습니다. 또한, 이순신 광장은 차로 약 15분 걸립니다.야외 수영장에는 키즈풀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으며, 이외에 실내 스크린 골프장, 미팅룸, 무인 마트 등 다양한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호텔 위치

전남 여수시 돌산읍 돌산로 3169-14 호텔JCS여수

호텔 가격


웅천 퍼스트 시티 호텔: 여수 호텔 추천- 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소개

여수에 자리한 웅천퍼스트시티호텔에서는 무료 와이파이(Wi-Fi)를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구내 주차장, 엘리베이터, 24시간 리셉션도 갖춰져 있습니다. 호텔 내 객실에는 전자레인지, 헤어드라이어, 냉장고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에서 여수 공항까지는 채 25분도 걸리지 않습니다. 엑스포기념관, 이순신광장, 돌산공원까지 차로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 위치

전라남도 여수시 웅천남1로 52 웅천퍼스트시티호텔

호텔 가격


베이원파크: 여수 호텔 추천- 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소개

여수 베이원파크는 여수엑스포역에서 차로 약 20분, 여수공항에서 차로 약 25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주변 명소인 돌산도와 돌산공원은 차로 약 20분, 아쿠아플라넷 여수점까지는 차로 약 25분 정도 소요됩니다. 호텔에는 지하 주차장과 프런트 데스크가 마련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위치

전남 여수시 웅천로 90

호텔 가격


여수 호텔 개인적인 생각

여수 호텔 베스트 어디인가요?

사람들이 많이찾는 인기있는곳 위주로 알아보겠습니다. 유탑 마리나 호텔, 라마다 프라자 바이 윈덤 여수 호텔, 소노캄 여수, 베네치아 호텔, 히든 베이 호텔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여수 분위기 좋은 맛집은 어디인가요?

본문에 가성비 좋은 맛집, 분위기 좋은 맛집, 점심 저녁 맛집등 상세하게 소개해놓았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여수 호텔 추천 알아보았습니다. 작성일 기준이며 변동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