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호텔 추천 베스트 12 | 서울 호캉스 순위

서울 호텔 추천 TOP 9 알아보겠습니다. 5성급 호텔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서울 신라 호텔, 서울 시그니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유명 호텔 가격 위치 소개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여행글

파크 하얏트 서울: 서울 호텔 순위 – 최저가 바로가기

파크 하얏트 서울 호텔 추천

호텔 위치

테헤란로 606, 강남구, 서울, 대한민국

호텔 소개

파크하얏트 서울은 2호선 삼성역 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습니다. 가까운 관광명소는 코엑스몰과 무역센터로 걸어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압구정 로데오 거리와 신사동 가로수길은 차로 15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호텔에는 최신 시설을 갖춘 피트니스 센터와 탁 트인 전망의 무한대 수영장이 있습니다. 또한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미팅룸과 비즈니스 센터가 있습니다.

호텔 가격

40~50만원대

편안하고 안락한 객실과 따뜻한 분위기로 언제나 편안한 휴식을 합니다.오랜만에 즐긴 사우나도 너무나 좋았습니다.항상 오면 편안한 외갓집같은 곳입니다.

친절함에 너무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습니다. 그리고 파크 하얏트는 다른 호텔과 다르게 주차비를 18000원 받습니다. 다른 호텔에서는 상상도 할수없는거라 당황했고, 참고로 아멕스 플래티늄 혜택 없습니다. 어쨋든 결국 나중에는 빼주더군요. 11/1 주간 당직 지배인님 주차비 빼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서울 시내 호텔 들 중 서비스 만족도 최고입니다. 시내 뷰도 멋지고 방도 넓고 쾌적합니다. 헬스장 시설은 작지만 기구는 다 구비되어있어서 운동하기 좋았어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서울 호캉스 호텔 – 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위치

테헤란로 521, 강남구, 서울, 대한민국

호텔 소개

서울 테헤란로 중심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스타필드 코엑스몰, 백화점, 한국종합무역센터, 코엑스 컨벤션센터, 공항터미널과 연결되어 30년간의 호텔 경영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서비스와 시설을 제공합니다.그는 세계입니다. 호텔 외관과 객실의 리모델링을 통해 한국의 전통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객실을 만날 수 있으며, 넓은 창문으로 강남의 환상적인 풍경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 가격

30~50만원대

결혼기념일날 예약했습니다. 시설도 깨끗하고 특히 결혼기념일 서프라이즈 선물이 준비되어 있어서 저희에게 행복한 기억으로 남아있습니다. 그 당시 담당자 분이 최예O 매니저 분 같았는데 너무나 친철히 응대해 주셔서 더욱 기억에 남습니다. 다음엔 아들 녀석과 꼭 한 번 다시 방문하고 싶습니다.

조용한 분위기에 가볍지 않고 묵직한 느낌. 나무원목? 으로 된 문과 카드키, 객실안에서 살짝 나는 나무향.3시 체크인이라 시간 맞춰가서 줄서서 체크인을 기다렸지만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좋았어요.어메니티는 조말론이였는데 향이 좋았어요.화장실 세면대에서 살짝 하수구 냄새가 올라오기했지만 따로 말하진않았어요.현대백화점과 코엑스랑 가까워서 쇼핑하고 구경하고 놀기에 좋아요.주차장이 넓어 주차할 공간이 충분했고 시간도 넉넉하게 주셔서 다음날 4시까지 주차할 수 있었어요.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호캉스 호텔- 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위치

신반포로 176, 서초구, 서울, 대한민국

호텔 소개

JW 메리어트 호텔은 3, 7, 9호선이 만나는 익스프레스 터미널 역에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반포센트럴시티와 연결되어 있어 미식, 쇼핑, 문화, 레저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은 걸어서 20분 안에 서울의 작은 프랑스 마을인 서래마을에 갈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은 차별화된 일등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텔에는 총 3층 규모의 마르키스 스파 앤 피트니스 클럽, 약 350종의 스포츠 장비를 갖춘 피트니스 센터, 85미터 조깅 트랙, 필라테스 룸, GX 룸, 스쿼시 룸, 스크린 골프 코스, 농구 코트, 수영장, 스쿠버 다이빙 풀, 자쿠지, 사우나 등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또한 비즈니스 센터는 다양한 외국어 통역 서비스, 제본 및 인쇄 서비스 등 다양한 업무를 지원합니다. 

호텔 가격

30~40만원

덕분에 뷔페 제대로 즐기고 왔네요!! 맛있는 메뉴랑 조합도 알려주시고 눈앞에서 대게 해체쇼까지!! 뚝딱뚝딱 해주셨어요ㅋㅋㅋ 정말 행복한 하루가 되었네요 뷔페도 뷔페지만 특별한 서비스 덕에 제대로 즐기고 갑니다!

플레이 버즈 자체의 음식 맛도 좋지만 뷔설남 임형철 지배인님의 서비스가 플레이버즈의 분위기 자체를 바꿔놓는 것 같습니다. 그저 유명한 호텔 뷔페가 아닌 너무나 즐겁고 행복한 기억을 가진 곳으로 남을 것 같네요. 다음에 또 이곳에 오게된다면 음식뿐만 아니라 임형철 지배인님의 친절함과 환한 웃음을 보기 위함이 아닐까 싶습니다.맛있는 음식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메이필드 호텔: 서울 호텔 추천- 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위치

방화대로 94, 강서구, 서울, 대한민국

호텔 소개

메이필드 호텔 서울은 지하철 5호선 마곡역과 9호선 김포공항역에서 차로 약 6분 거리에 있습니다. 근처의 관광지는 63빌딩과 한강 유람선 선착장까지 차로 약 25분, 그리고 서울 월드컵 경기장까지 차로 약 30분이 걸립니다. 호텔 안에는 수영장, 사우나, 골프연습장, 유아풀과 테라피풀로 구성된 산책로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습니다. 온돌, 스위트, 디럭스 등 다양한 타입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2층 객실이나 작은 주방도 있습니다. 식사공간으로는 한식당 파라다이스, 봉래헌, 이태리 라페스타, 중국음식 이원과 같은 레스토랑을 이용할 수 있으며, 정원으로 둘러싸인 야외테라스 로비 라운지, 베이커리숍 델리스도 있습니다.

호텔 가격

10만원

여유있게 가을 숏게임 즐기고 호캉스하기 좋아요가성비갑이네요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조식도 맛있습니다조만간 또 오려구요

부담 스럽지 않은 가격에 가볍게 산책할 수 있었던 것도 좋고 서비스도 모두 친절 했어요 가까운곳에서 호캉스 느낌 내고 갑니다

단풍이 너무 예쁘고 종탑이 너무 예쁜 메이필드입니다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세요 :)방도 너무 깨끗하고 수영장도 너무 좋아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서울 호텔 추천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위치

청파로20길 95, 용산구, 서울, 대한민국

호텔 소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은 모던 앤 이지 스마트 시티 호텔이라고 불리며 서울 드래곤 시티에 위치해 있습니다. 용산역 3번 출구에서 호텔까지 직결되어 있고, 서울 도심에 위치해 있어서 전쟁기념관은 차로 5분, 숭례문과 여의도는 10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호텔에는 다양한 최첨단 운동기구와 다양한 크기의 미팅룸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실내에는 에어컨, TV, 책상, 냉장고, 전기 주전자와 금고가 있고 욕실에는 욕실, 헤어 드라이어, 비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가격

10만원


서울 신라 호텔: 호텔 추천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위치

동호로 249, 중구, 서울, 대한민국

호텔 소개

신라서울호텔은 3호선 동대역 5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으며, 명동과 동대문까지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호텔에서 명동상가까지는 차로 15분, 강남역까지는 차로 20분 정도 걸립니다. 호텔에는 4만 평방미터의 녹지를 따라 산책로가 있고, 웰니스 테라피를 제공하는 겔랭 스파가 있어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게다가, 어반 아일랜드라고 불리는 야외 수영장이 있는데, 카바나, 온수 수영장, 그리고 자쿠지를 갖추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고객은 미팅룸, 비즈니스센터, 쇼핑오락실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투숙객만 무료 주차를 이용할 수 있으며, 발레 파킹도 유료로 제공됩니다. 

호텔 가격

30~40만원대


서울 시그니엘: 호텔 추천 – 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위치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타워 76-101층, 송파구, 서울, 대한민국

호텔 소개

시그니엘 서울은 롯데호텔&리조트 최고의 호텔 브랜드로 롯데월드타워 76층과 10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하철 2, 8호선 잠실역 1번 출구에서 걸어서 약 5분 거리이고, 그 바로 앞에는 도심의 쉼터인 석촌호수가 걸어서 약 10분, 롯데월드까지 10분이 걸립니다. 이 호텔에는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뿐만 아니라 한국 최초의 에비앙 스파 시설도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크기의 연회장과 손님 전용 라운지가 있습니다. 

총 235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서울 시내나 한강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최고급 침구 시스템이 구비되어 있으며 맞춤형 베개와 턴다운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안에는 에어컨, TV, 냉장고, 커피메이커, 슬리퍼, 그리고 욕실이 있습니다. 미슐랭 3성급 셰프가 선보이는 ‘스테이 모던 레스토랑’에서 프랑스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미슐랭 원스타 레스토랑으로 선정된 비세나에서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한국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호텔 가격

50~70만원


그랜드 하얏트: 서울 가성비 호텔 추천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위치

소월로 322, 용산구, 서울, 대한민국

호텔 소개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지하철 6호선 이태원역 2번 출구에서 걸어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가까운 관광 명소로는 문화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이태원과 다양한 문화가 어우러진 블루 스퀘어가 약 15분 거리에 있고, 명동은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 내부에는 피트니스 센터, GX 스튜디오, 실내, 야외 및 어린이 수영장, 사우나, 테니스/스쿼시 코트 등을 갖춘 클럽 올림푸스 피트니스 센터가 있어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 가격

30~40만원대


포시즌 호텔 서울: 서울 호텔 추천 – 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소개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5호선 광화문역 7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2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서 도보로 약 5분이면 세종문화회관과 광화문 광장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북촌 한옥마을과 명동 거리는 차로 약 10분 걸립니다.

호텔 위치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97

호텔 가격

50~60만원대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타워: 서울 호텔 추천 – 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소개

롯데 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는 2호선 을지로입구역 8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 1, 2호선 시청역 6번 출구에서 도보 8분 거리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태원, 가로수길, 코엑스 등을 경유하는 셔틀버스를 사전 예약한 투숙객에 한하여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위치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30

호텔 가격

평일 30만원대
주말 40만원대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호텔 추천 – 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소개

코엑스 몰과 연결되어 있으며, 2호선 삼성역 5번 출구와 9호선 봉은사역 7번 출구에서 10분이 채 걸리지 않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까운 도보 거리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코엑스 몰이 있으며 지하철로 두 정거장이면 강남, 세 정거장이면 잠실 롯데월드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호텔 위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87길 46

호텔 가격

평일 20만원대
주말 30만원대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 호텔 추천 – 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소개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는 5호선 광나루역 2번 출구에서 차로 약 5분 거리, 동서울 종합터미널에서 차로 약 15분 거리에 있으며 김포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1시간 10분, 인천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1시간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 명소로는 잠실한강공원과 롯데월드가 차로 약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 위치

서울특별시 광진구 워커힐로 177 워커힐로 177 광진구 서울특별시 KR 04963

호텔 가격

평일 20만원대
주말 30만원대


서울 호텔 개인적인 생각

서울 호텔 추천 어디인가요?

사람들이 많이찾는 인기있는곳 위주로 알아보겠습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서울 신라 호텔, 서울 시그니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하얏트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서울 분위기 좋은 호텔은 어디인가요?

본문에 가성비 좋은 호텔, 분위기 좋은 호텔 등 호텔에 대해서 상세하게 소개해놓았으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서울 호텔 추천 알아보았습니다.  파트너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