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호텔 추천 베스트 10 | 호캉스 가성비 여행 5성급

부산 호텔 베스트 6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파라다이스호텔, 시그니엘호텔, 웨스틴조선 부산, 아난티 힐튼, 그랜드 조선 호텔 등 위치 후기 가격 최저가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검색어로는 부산 호텔 호캉스 가격 가족여행 숙박 숙소 추천 스파 예약 수영장 에어비앤비 등 입니다. 

함께보면 좋은글

부산 맛집 추천 베스트 10

부산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호텔 추천최저가 바로가기

부산 호텔 추천 파라다이스호텔

호텔 소개

  •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부산 2호선 해운대역에서 걸어서 10분, KTX 부산역에서 차로 50분 정도 걸립니다. 부산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인 센텀시티 신세계 백화점, 벡스코, 해운대 달맞이길은 모두 차로 약 15분 거리입니다. 호텔에는 약 400평 규모의 실내 키즈 카페가 있습니다. 
  • 키즈 카페는 BMW 실내 드라이빙 센터와 웅진 북 클럽과 같은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바다가 보이는 야외 수영장, 스파 스페이스 오션 스파 시머, 사우나, 실내 골프 코스, 피트니스 센터도 있습니다. 
  • 플레이트와 닉스 그릴 앤 와인, 바다 속 레스토랑과 가든뷰,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로비 라운지 크리스탈 가든, 베이커리 파라다.’isboutique’와 같은 식당 공간이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와 라운지 파라다도 있습니다.여러분은 이스에서 티타임과 행복한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 위치

호텔 후기

직원분들 친절 셀프(기계)체크인 체크아웃 편리. 하지만 중간에 계속 오류남^^; 침구가 예술. 배게진짜편해요.

위치도 편의시설도 매우 좋았습니다.

온더플레이트 식사 좋았음 오션뷰 좋았음 침대는 명불허전 최고임 주차 공간 넉넉 위치 좋음. 바닷가가 바로 앞. 차가 있어야 어디 이동하기에 좋은 건 당연 씨메르 및 풀 상태 굿, 헬스장 설비 좋았으나 규모가 좀 데 컸으면.

호텔 가격

평일 20만원대 초반
주말 20만원대 후반


시그니엘 부산: 부산 호텔 추천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소개

  • 시그니엘 부산은 엘시티 타워 3층부터 19층까지 위치한 특급 호텔입니다. 부산 2호선 중동역 7번 출구에서 도보로 13분, 해운대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15분 정도 걸립니다. 해운대 해수욕장은 걸어서 10분 정도 걸으며, 해운대 달맞이길과 광안대교는 차로 10분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 400평 규모의 인피니티 풀에서, 여러분은 해운대의 경치를 즐기면서 카바나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내부에는 별도의 수영장과 명품 브랜드 “찬테카이” 스파, 사우나가 있습니다. 또한 어린이 놀이터인 키즈 라운지, 손님 전용 라운지인 살롱 드 시그니엘, 손님 전용 산책로인 가든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총 260개의 객실이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은 해운대 해수욕장과 미포항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침구류는 최고급 브랜드 프레트를 갖추고 있으며, 별도로 맞춤형 베개 및 턴다운 서비스, 신문지, 다림질 서비스, 광택 서비스, 유무선 인터넷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 더 뷰에서는 뷔페 식사를 할 수 있고, 세계적인 스타 셰프가 제공하는 타파스&바 차오란, 애프터눈 티와 커피를 마실 수 있는 라운지, 간단한 스낵을 먹을 수 있는 풀 바, 다양한 미식 체험을 할 수 있는 빵집 페이스트리 살롱 등이 있습니다.

호텔 위치

호텔 후기

스탭들이 모두 정말 친절했고 무료 자켓 탈취 서비스도 유용했다. 조식 종류가 다양하고 베이커리류가 특히 맛있었다.

만족. 직원의 친절함.

시설, 위치, 직원분들의 친절함, 객실 편안함 모두 좋았습니다.

곳곳에서 세심한 배려가 보여 시그니엘다움을 느낄 수 있었음 직원의 친절이 매우 돋보임 어떤부분에서도 불편을 느끼기 어려운 좋은 호텔이었음

호텔 가격

평일 20만원대
주말 30만원대


웨스틴 조선: 부산 호텔 추천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소개

  • 해운대 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는 웨스틴 조선 부산은 부산 2호선 동백역 1번 출구에서 걸어서 10분 정도 걸립니다. 동백섬은 걸어서 1분 정도 걸리고 누리마루 APEC 하우스와 SEA LIFE 부산 아쿠아리움은 걸어서 10분 정도면 갈 수 있습니다. 지하철로 두 정거장 정도 가면 벡스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이 있는데, 김해공항까지 차로 약 20분, 차로 약 40분 정도 걸립니다. 
  • 웨스틴조선 부산에는 디럭스부터 프레지던트 스위트까지 총 290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해운대해수욕장이 한눈에 들어오는 5성급 객실,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피트니스클럽, 실내수영장, 사우나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로비층에는 사무장비와 다양한 꽃 구입을 위한 플라워 부티크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돌잔치, 결혼식, 회의를 위해 회의실, 연회장, 파티룸을 빌릴 수 있습니다. 
  • 음성 메일, 국내외 일간지, 무료 와이파이, 모닝콜 서비스, 스마트 체크아웃 서비스, 객실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동백도나 해운대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호텔의 모든 객실에는 TV, 개인 금고, 개별 에어컨, 냉장고, 커피머신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욕실에는 비데, 목욕가운, 수건,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으며, 슬리퍼, 우산, 옷걸이, 와인 오프너 등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2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웨스틴 클럽은 이그제큐티브 룸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으며, 아침, 쿠키, 과일, 간단한 간식, 맥주 및 칵테일에 제공되는 행복한 시간 등의 주간 스낵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위트 룸 고객에게는 런던 명품 브랜드 조 말론 제품 어메니티가 제공됩니다. 호텔 안에 있는 카밀리아 뷔페 레스토랑에서, 여러분은 해운대를 보면서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한국 최초의 아일랜드 펍인 오킴스에서는 바다 전망 테라스에서 프리미엄 생맥주와 브런치를 맛볼 수 있습니다. 
  • 해변가에 위치한 한식당 셔플은 전통 한식부터 퓨전 한식까지 다양한 메뉴를 제공합니다. 또한 파노라마 라운지에서 다양한 커피, 차, 음료,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베이커리 숍에는 실내에 조선델리와 야외에서 테이크아웃을 전문으로 하는 조선델리 해변이 있습니다.

호텔 위치

호텔 후기

오션뷰가 좋았는데 호텔 어디든지 오션뷰를 감상할수있어서 다음에 간다면 파크뷰 이용할거같습니다 창문열면 파도소리가 들려와용

특1급 답게 모든점이 좋고요, 특히 바다 전망은 최고입니다 호텔 주변 인프라도 훌륭하고요

오션뷰의 전망은 최고라 할 수 있었습니다.

직원분들이 친절하시고 서비스가 참 좋았습니다. 뷔페를 이용할 때는 혼자 가서 그런지 자리도 편한 곳으로 안내해주시고 음식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이틀 묵는동안 하우스키핑도 아주 깔끔하고 전반적으로 정말 좋았습니다. 여름 휴가를 못가서 연휴 이용해서 이틀간 묵었는데 머무는 동안 아주 편안히 쉬다 갑니다!

호텔 가격

평일 20만원대
주말 30만원대


아난티 힐튼: 부산 5성급 호텔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소개

  • 부산 기장에 위치한 아난티 힐튼은 KTX 부산역에서 차로 35분, 김해국제공항에서 차로 1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해동용궁사까지는 차로 5분, 해운대까지는 차로 20분 거리에 있으며, 센텀시티와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까지 차로 20분이면 갈 수 있어 관광과 쇼핑을 즐기기에 편리합니다. 
  • 호텔에는 파노라마가 보이는 야외 무한대 풀, 성인 전용 무한대 풀, 키즈 풀, 자쿠지 및 피트니스, 사우나, 테라피 룸, 미팅룸 등의 추가 시설이 있습니다. 21평 남짓한 넓은 방에 개인 발코니가 있어 바다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50인치 LED HDTV, 에스프레소 머신, 힐튼 세레니티 침대가 있습니다. 
  • 하루 종일 먹는 다모임 뷔페 레스토랑은 세계 각국의 다양한 음식을 제공합니다. 꼭대기 층에 위치한 맥퀸스 라운지와 바에서는 바다의 절경을 즐기면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스위트 코너 베이커리도 있습니다.

호텔 위치

호텔 후기

호텔 주변 경치가 좋다. 시설이 좋다. 인피니트풀과 자쿠지가 매우 좋았습니다. 

서점이 마련되어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타운 내 편의점이 있어서 편하게 이용하였습니다.

타운 내 편의점이 있어서 편하게 이용하였습니다.깨끗했고 직원분들 친절했어요

그랜드 조선 부산: 해운대 호텔 추천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소개

  • 그랜드 조선 부산은 해운대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며 부산 지하철 2호선 해운대역 3번 출구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인근 관광지로는 자동차로 약 5분 거리에 있는 SEA LIFE 부산 아쿠아리움, 누리마루 APEC 하우스, 지하철로 3정거장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이 있습니다. 호텔 내부에는 천상풀(인피니티풀 및 실내풀),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스파 등의 부대시설이 있습니다. 
  • 또한 오르페오, 음악 콘텐츠 라운지, 스파 오셀라스, 모던 라이프스타일 브레이크, 가나 아트, 프리미엄 잉글리시 멤버십 클럽 PRM 프로맘킨더 리저브, 프리미엄 아트 에디션 매장 엘리언스, 커피숍 스타벅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가족 동반 고객을 위한 어린이 서비스 프로그램인 조선 주니어는 환영 선물, 어린이 편의 시설(가운, 슬리퍼, 물컵, 목욕 시설), 어린이 전용 층에 위치한 대여 도서관은 유모차, 유아 침대, 공기청정기를 제공합니다. 
  • 총 330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시티뷰와 바다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위트룸을 이용하시면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그랜드J 프라이빗 라운지에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그랜드 J 라운지는 조말론 어메니티뿐만 아니라 아침 커피와 차, 낮 시간 간식, 밤 시간 해피 아워를 제공합니다. 
  • 뷔페식당 아리아, 최고급 중국요리를 맛볼 수 있는 팔레신, 낮에 칵테일과 진토닉을 즐길 수 있는 라운지바 비치사이드, 커피와 베이커리를 제공하는 조선델리 등이 있습니다.

호텔 위치

호텔 후기

신식이라 깔끔하고 직원들이 친절했습니다. 조식도 맘에 들어요. 안에 편의점이 있어 편했어요. 호텔 안 나가도 모든 걸 할 수 있고 미술관이 있어서 놀랐습니다.

깨끗하고 직원들이 친절

해운대 접근성 최고 룸컨디션 최고 스타벅스 위치 최고 수영장 나이스

호텔 내의 은은한 향이 넘 좋았습니다


라마다 앙코르 바이 원덤 호텔: 해운대 호텔 추천최저가 바로가기

호텔 소개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윈덤 부산 해운대의 라마다 앙코르로 2호선 해운대역에서 걸어서 1분, KTX 부산역에서 차로 50분 정도 걸립니다. 해운대 해수욕장까지 걸어서 5분이면 갈 수 있고, 부산의 주요 관광 명소인 센텀시티 신세계 백화점, 해운대 달맞이길, 동백섬 공원은 모두 차로 15분 정도 걸립니다. 

이 현대적인 호텔에는 코인 세탁실, 피트니스 센터, 비즈니스 센터 등의 편의 시설이 있고, 3층에는 아침식사 뷔페를 제공하는 레스토랑 ‘ALIVE’가 있습니다.

호텔 위치

호텔 가격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 추천

호텔 소개

돛 모양을 형상화한 외관이 인상적인 파크 하얏트 부산은 부산 요트 경기장 바로 옆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부산 지하철 동백역 3번 출구에서 차로 약 5분, KTX부산역에서 차로 약 45분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해운대 해수욕장과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까지 지하철로 한 정거장이면 갈 수 있고, 동백섬 공원까지 차로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호텔 위치

호텔 가격

평일 30만원대
주말 40만원대


농심 호텔: 부산 호텔 추천

호텔 소개

온천 휴향형 특급 관광호텔인 농심 호텔은 동래 온천 중심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부산 1호선 온천장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 명소인 부산해양자연사박물관과 금강 공원은 차로 약 3분 걸리며, 사직 야구장은 차로 약 15분이면 가실 수 있습니다.

호텔 위치

호텔 가격

평일 10만원대
주말 10만원


신라스테이 해운대: 부산 호텔 추천

호텔 소개

해운대 전망을 자랑하는 신라 스테이 해운대는 부산 2호선 해운대역 5번 또는 7번 출구에서 도보 6분 거리에 있으며, KTX 부산역에서는 차로 약 25분 정도 소요됩니다. 해운대 해수욕장까지는 도보 5분, 해동 용궁사가 차로 25분, 누리마루와 광안대교가 차로 각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 위치

호텔 가격

평일 10만원대
주말 20만원대


서울 호텔 개인적인 생각

부산 호텔 추천 어디인가요?

사람들이 많이찾는 인기있는곳 위주로 알아보겠습니다. 파라다이스호텔, 시그니엘호텔, 웨스틴조선 부산, 아난티 힐튼, 그랜드 조선 호텔 등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부산 분위기 좋은 호텔은 어디인가요?

본문에 가성비 좋은 호텔, 분위기 좋은 호텔 등 호텔에 대해서 상세하게 소개해놓았으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부산 호텔 추천 알아보았습니다. 작성일 기준이며 변동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파트너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